호랑이 잡는 꿈🐯
요즘따라 꿈을 자주 꾼다.
그런데 어제는
커다란 호랑이 잡는 꿈을 꿨다.
꿈의 배경은
현대 사회는 아니었고,
조선 시대 같은 느낌이었음ㅋㅋ
.
.
.
커다란 호랑이가
우리가 사는 마을에 나타남
꿈속에서 우리형이
마을의 호랑이 사냥꾼인데
그 때 마침 우리형은
마을 밖에 나가 있었음
(현실 = 우리형 = 안경잡이 공돌이ㅋ)
그래서 어쩌다보니
떨고 있는 마을사람들을 대신해서
동생인 내가 나서게 됐음!!
호랑이가 갑자기 우리에게 뛰어 들면서 달려옴
마침, 옆 장독대에 있던
커다란 항아리를 들어서
뚜껑을 열고
그대로 호랑이를 항아리 안에다 가둬버림
뚜껑 닫음ㅋㅋ 마을사람들 환호함ㅋㅋ
뭐 대충 이런 꿈이었다 ㅎㅎㅎ
뉴발 꿈 요약 네컷 만화 ㅋㅋㅋ
꿈은 보통 잠에서 깨고
시간이 지나면 기억이 잘 안 나는데
이 호랑이 잡는 꿈은
아직도 생생히 기억이 나서
뭔 꿈인지 찾아봄ㅎㅎ
오호라....재물운??!!ㅋ
오키!!! 그렇다면??!!ㅋ
1등!!! 가즈아아아아아아앜!!!
1등 되면 스팀 300원까지 떡상 시켜주게쒀!! ㅎㅎ
호랑님!! 제발요!! 🙏 ㅎㅎ
아주 큰 좋은 일이 있을 듯...^^
오~ 호랑이를 잡으셨네요!
호랑이 기운으로 꼭 1등 되셔서 스팀 떡상~ 시켜주세요~ 😆
호랑이 기운으로 로또 당첨 가즈앗!!ㅎㅎ
ㅎㅎㅎㅎ
1등 가즈아~~~!!
꿈 개좋음 ㅎㅎㅎ^^
ㅋㅋㅋ 진짜 꿈이 너무 좋아서 바로 로또 샀음ㅎㅎ
내일이면 결과 발표!! 두근두근ㅎㅎ
오~~~1등?
로또 1등 가즈앗!!ㅎㅎ
줄을 서봅니다.
로또 1등되면 소고기 양껏 쏘겠습니다ㅋㅋ
조용히 저도 줄을 서 봅니다 ㅎㅎㅎ
ㅎㅎ 로또만 되면 스팀밋업 성대하게 치뤄봐야겠네요ㅋㅋ
호랑이를 잡다니..떡고물좀 요 흐흐
ㅋㅋㅋ 호랑이 기운으로 로또 좀 당첨되면 좋겠네요ㅎㅎ
엉..태몽꿈인디..ㅎㅎ
오잉ㅋㅋ 태몽꿈이면....누가 2세를 가진건지 찾아봐야겠네요ㅋㅋ
오~~~~
호랭이 힘 으로 1등 가자~~~
로또 1등되면 우리외가집 다 모시고 한번 방문 하겠습니다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