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제주라이프) 장마View the full contextmirae1080 (64)in Korea • 한국 • KR • KO • 4 years ago 저는 농촌에 살아서 농사짓는 분들이 가뭄으로 고생하는 것을 봤는데 장마철 폭우를 또 걱정해야하는 계절이 돌아왔습니다^^
저렇게 하루 오고 또 비가 안와서 가뭄 해갈에는 도움이 안 됐을 거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