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제주라이프) 장마View the full contextView the direct parentgghite (79)제주도 탐험가in Korea • 한국 • KR • KO • 4 years ago 저렇게 하루 오고 또 비가 안와서 가뭄 해갈에는 도움이 안 됐을 거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