땅 따먹기~~~

안녕하세요. 삼남매맘 리키입니다.

라떼는 말이야 ~~ㅋㅋㅋ
울집 2호, 3호가 모래놀이 하던 중...
둘이서 땅따먹기 합니다.

20210409_181836.jpg

20210409_181829.jpg

어릴적엔 어딜가나 흙이고 모래고 쉽게 접하고 놀수 있었는데.
모래탑 높게 쌓아놓고 막대기 하나 가운데 꽂아놓고 한움큼씩 한움큼씩 모래 가져가기.
막대기 넘어지는 사람이 지는 게임.
모래가 점점 줄어들고 막대기가 기울어지고...아슬아슬한 ^^
처음엔 한~~움큼씩 가져가다 나중엔 한꼬집씩 가져가고.
둘이 땅따먹기 하는 거 보니 옛날 생각이 납니다.
아주 오래전이 되어버린 그 시절 ㅠ.ㅜ

스티미언님들도 추억속의 놀이감 많이 간직하고 있죠?
다들 불금 보내세요 ^^

Coin Marketplace

STEEM 0.04
TRX 0.32
JST 0.086
BTC 60141.40
ETH 1573.20
USDT 1.00
SBD 0.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