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카페, 라다크 방문💙View the full contextkmlee (66)in Korea • 한국 • KR • KO • 4 years ago 제가 한 잔 더 먹으려다가 말았는데 안 먹길 잘 했네요!
오 ! 킴리님이 양보해주신덕에 마셔봤군요 고마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