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록jeehun (81)in Korea • 한국 • KR • KO • 5 years ago 출근하는 길입니다. 주말내 에어컨 바람만 쐬고 있다 나오니 더 덥고 습하게 느껴집니다. 구름이라도 끼지 않고 비라도 내리지 않았더라면 좀 덜 끈적끈적 했을텐데요. 오늘은 약한 싸우나에 들어온 듯한 느낌이 듭니다 그래서 사진에서 보이듯 맑고 건조한 그 날이 더욱 그립게 느껴지네요. #zzan #dblog #photography #life #kr #krsuccess
@tipu curate
Upvoted 👌 (Mana: 8/10) Get profit votes with @tipU :)
고맙습니다
굿굿굿
감사합니다
뽀송뽀송이 정말 그립습니다. ㅠㅠ
네 상당히 끈적끈적한 날들의 연속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