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17일 4렙 미박오픈happypray (82)modin Korea • 한국 • KR • KO • 3 years ago 오늘은 4렙 미박 오픈을 했습니다. 오랜만에 빨강색을 보는것 같네요. 저번에 hp를 수리한다고 조합을 해서 1렙 빨강이가 별로 없지만 1렙 빨강이가 100개가 될때까지 모아봐야 겠어요. #스테픈오운완 #스테픈코인 #스테픈신발 #돈버는어플 #돈버는앱 #앱테크 #걷기앱 그래도 100개가 될때까지 모아봐야 겠어요. #m2e #stepn #stepnxsteemit #web3 #w2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