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2eUnmoderated tagAll postsExplore CommunitiesTrending CommunitiesSteemitCryptoAcademyNewcomers' Communityআমার বাংলা ব্লগKorea • 한국 • KR • KOSteem AllianceAVLE 일상Tron Fan ClubSTEEM CN/中文Beauty of CreativityComunidad LatinaSteem For LifestyleWORLD OF XPILAR#w2eTrendingHotNewPayoutsMutedhappypray (82)modin Korea • 한국 • KR • KO • 1 hour ago찾을 수록 할게 많음클로드와 함께 개발하고 있는 솔루션은 주위에서 피드백을 들을수록 해야할것이 많습니다 창업적인 비즈니스적인 부분이고 기술적인 부분도 있어서 다시 잘 개발을 해봐야 겠다는 생각이 드네요 다 생각이 다르다는 점 놀랍습니다 ㅎㅎㅎhappypray (82)modin Korea • 한국 • KR • KO • yesterday진로 고민다시 진로를 고민할 시기가 왔네요 석사를 시작하고 1년 반동안 온가족이 바쁘게 달려왔는데요 이제 한학기를 남기고 깊은 고민을 하게 되었네요. 가족과 우리를 위해 많은 고민을 해봐야 겠습니다.happypray (82)modin Korea • 한국 • KR • KO • 2 days ago회복중이주만에 푹 쉬는 것 같네요 낮잠도 푹 자고 잘 쉬었습니다 내일부터 다시 화이팅!!happypray (82)modin Korea • 한국 • KR • KO • 3 days ago종강이렇게 대학원 3학기가 끝났네요 왠지 빠르게 지나간 한 학기 같습니다. 이제 당분간 토요일에는 칠봉이랑 따닥이랑 지내는 시간을 가져봐야 겠어요. 아빠를 잘 부탁해~happypray (82)modin Korea • 한국 • KR • KO • 4 days ago비타민요즘은 편의점에서 이런것도 파네요 김밥 먹으러 갔다가 충천을 했네요happypray (82)modin Korea • 한국 • KR • KO • 5 days ago오랜만에 마곡오래만에 마곡에 방문했습니다. 요즘 b2b 교육으로 정신이 없는 와중에 아는 곳을 방문하니 기운을 얻는것 같더라고요. 기운도 잘 얻고 맛있는 점심도 먹었던 하루 입니다.happypray (82)modin Korea • 한국 • KR • KO • 6 days ago마늘곰탕전북창경에서 9시간동안의 컨설팅을 마치고 마늘곰탕을 먹었습니다. 맛이 좋군요 ㅎㅎㅎ 오늘길이 멀고 험했지만 무사히 집에 잘 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