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아빠마음 #788] 육지여행2View the full contextdozam (74)in Korea • 한국 • KR • KO • last year 즐거운 시간이네요. 덩달아 즐겁습니다. ㅎㅎ
그동안의 명절과는 정말 다른 느낌의 설입니다.
잘 즐기고 가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