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구] 남아공 패배에 대한 각종 의혹들!!


1782422001319.png
[출처: 제미나이]


어제 남아공에게 1 대 0으로 지면서 32강전 진출 경우의 수와 일부러 졌다는 의혹들이 나오고 있습니다.


손흥민 선수의 후반전 투입,
(손흥민 선수가 선발이 아니었다는 것도 경기 당일날 알게 되었다던 김승규 선수의 말...)


멕시코가 2 대 0으로 이기고 있어서...
김민재 선수를 빼고 다시 수비수 교체는 일부러 지기 위한 그림,
지고 있는데도 공격할려고 하는 느낌이 없어서 해외 언론에서는 일부러 진 경기가 아니냐는 의혹...


이강인 선수가 공을 잡아도 뛰는 선수가 없는 부분...


그러다 보니...
일부러 진 것이 아니냐는 말들이 나오는데..

감독이 무전술이라서..
지고 있어서 똑같은 방법만 사용한 것이 아닐까라는 생각이 듭니다.




이참에 축협과 홍명보 포함 주변에 있는 사람들을 다 정리하고..
새롭게 축구 협회를 운영해야 축구의 발전이 조금이라도 있지 않을까 싶습니다.



그런데...

32강전은 진출할 것 같다는 느낌이 드네요 @.@





26.06.26

.

Sort:  

Upvoted! Thank you for supporting witness @jswit.

Coin Marketplace

STEEM 0.04
TRX 0.32
JST 0.081
BTC 59760.45
ETH 1568.67
USDT 1.00
SBD 0.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