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포스팅 깜빡할 뻔ㅋView the full contextbanguri (82)in Korea • 한국 • KR • KO • last year 뉴발님!! 요즘 안주 사진이 없어서 영 거시기 하구만. ㅋㅋ
ㅋㅋㅋ 요즘 먹더라도 야근 후에 가볍게 먹다보니ㅎㅎ
실망시켜드려서(?) 죄송합니다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