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포스팅 깜빡할 뻔ㅋView the full contextView the direct parentnewiz (79)in Korea • 한국 • KR • KO • last year ㅋㅋㅋ 요즘 먹더라도 야근 후에 가볍게 먹다보니ㅎㅎ 실망시켜드려서(?) 죄송합니다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