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말이 필요없는 책 / 언어의 온도

in #kor7 years ago

말~해~ 뭐해~ 말~해 뭐해~♬
노래부르며 댓글 쓰고 있네요. ㅎㅎㅎㅎ

언어의 온도 책 좋네요. 신랑한테 사달라해야징. ㅎㅎ

상대가 싫어하는 걸 하지 않는 것이야말로 큰 사랑

신랑이 싫어하는 집이 정리되어 있지 않음을 해결해야겠어요. ㅎㅎ

울집 애들 이름도 다 한글인데... 라며 깨알자랑 하고 사라집니다~ ^^

Sort:  

네 꼭 사다달라고 하셔요~ 들고다니기도 가볍고 좋아요^^
오~ 애들이름이 한글인건 부럽네요~
저도 어릴때 한글이름 갖고 싶었는데요 ㅎㅎ
근데 누가 그러더라고요 지금 별님이라는 이름이 예쁜데 나중에 나이들면 이상하지 않겠냐고? ㅋㅋ 별님이 할머니 ㅋ

사실 저도... 그생각은 안해본건 아닌데...
첫째를 한글로 짓다 보니깐 뜻을 연결해서 짓는다고 하다보니 다 한글이네요. ㅎㅎ

저희는 돌림자로 해야한다해서...좀 아쉬워요 ㅎ
이시간에도 스팀에 계시는군요? ㅎ

전 이시간대가 제일 한가한 시간대라서... ^^;;;;
큰애들 없고 5호는 자고..

큰애들만 없어도 그나마 한가하죠ㅎ.
이제 여유시간도 끝나가네요ㅠ

다행히 5호가 많이 조용한편이라 할만하네요.
이제 30분만 더 놀다가 저녁준비하러 가야죵. 오늘은 금요일이니 고기도 좀 구워먹고~ ^^
맛난거 드셔용~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30
BTC 59347.70
ETH 2534.40
USDT 1.00
SBD 2.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