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최근 핫한 제품, 투명콜라 코카콜라 클리어

in #ko-kr6 years ago (edited)

image


안녕하세요!!! @Bacadi151 오랜만에 포스팅합니다.

폰으로는 처음 포스팅해보는 것 같지만? 어플도 나쁘지는 않은 것 같네요 ㅋㅋㅋㅋ
밖에서 시간 날 때 틈틈이 포스팅하기 좋을 것 같습니다.
최근 일본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상품이 있죠.
바로 코카콜라 클리어!! 기존 콜라와 다르게 투명인 것이 특징인데요.


인스타그램만 보아도 하루에도 몇 번이나 올라오는 걸 보면
한국 친구들두 몇 병 보내줘야 되나 싶기도 합니다 ㅋㅋㅋㅋㅋ


image


편의점을 가보아도 돈키호테를 가보아도
코카콜라 클리어 들고 사진 찍고 있는 모습이 자주 보이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

주말에는 정말정말 코카콜라 들고 셀카 찍는 분들이 많아요 ㅋㅋㅋㅋ


image


사실 출시되기 전부터 광고로 많이 접했던 상품이라
출시되자마자 편의점가서 하나 마셔보았답니다 ㅋㅋㅋㅋㅋ

투명콜라도 콜라 맛이 날까...궁금했지만
콜라보다는 스프라이트 맛에 가까운 것 같아요 ㅋㅋ

스프라이트에서 콜라 향이 느껴지는 기분!
빈 콜라병에 생수 담아다니는 기분ㅋㅋㅋㅋ

그래도 일본에서만 판매하는 한정 모델이니
투명 콜라를 마셔보았다는 것에 의미를 두겠습니당ㅋㅋㅋ

즐거운 한 주 되시길 바랍니다!!!!

Sort:  

뭔가 새롭네요. 스프라이트 맛이라고 하니 투명이 어울려 보입니다 ㅎㅎ

오호^^저도 일본가서 요것 먹어봤어요!! 하지만 저는 복숭아콜라가 더 입맛에 맞더라구요!!ㅎㅎㅎ

일본에 만 파는군요
음 왜? 왜? 일본에만 팔까요

스프라이트 맛이라고 알려주시니 궁금증이 해소 됐습니다~ ^^

처음보는거네요. 이런 콜라도있었군요. 새로운걸접해서좋네요. ^^ 고맙습니다~~ 즐거운한주되세요. 다음에 또 찾아뵐게요.

앗 안그래도 ㅠㅠㅠ 이거 정말 궁금했는데....
투명한 커피도 탐나고 이것도 너무 탐나요 ㅎㅎㅎ
역시 일본 독특한 맛이 많아서 좋아요....
예전에...한 10년도 더 된거 같은데 펩시 솔잎맛 먹고... 도중에 GG 친 기억이 새롭게 떠오릅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

일본에는 독특한 제품이 참 많은 것 같아요 ㅋㅋㅋ

저도 예전에 마셔본 옐로콜라가 기억이 나네요...
옐로콜라는 별로였지만 잉카콜라는 맛있더라구요 ㅋㅋㅋㅋ

오 !!! 저도 이거 유툽에서 봤어요 ! 마시면서도 신기할것같아요 ^^

정말 신기하답니다 ㅋㅋㅋㅋ

맛은 그냥 스프라이트 느낌이라 요즘엔 안사먹지만 ㅋㅋㅋ

투명콜라라니 ㅋㅋㅋㅋ
그리고 스프라이트 맛이라니..!!
진짜 마케팅의 천재네요~!! ㅋㅋㅋㅋㅋ

일본에는 특이한 제품 정말 많은 것 같습니다 ㅋㅋㅋㅋ

편의점만 가도 쇼핑하는 재미가 쏠쏠하더라구요~

배맛 환타에 이어 투명 콜라라니.. 맛이 굼금합니다ㅎㅎ
일본 생활은 잘 하고 계시죠? ~

네네 잘 지내고 있답니다!!!

투명 콜라지만 맛은 스프라이트에 가깝답니다 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4038.60
ETH 3148.89
USDT 1.00
SBD 3.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