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처음간 오프라인 모임~ ]

in #kf-join7 years ago (edited)

반야트리호텔에서
처음 참석하게된 오프라인모임~

@venti 님 역시 훈남~비젼도 멋지심~^^

@toktok 님 한마디로 뇌섹남~^^

@ttochi 님 가장 기억에 남는말은
비번관리랑 roychoi랑 형제같다는말~~ㅋㅋ

@woongs 님 형님~우리는 화이팅해요~^^

@roychoi 님이 준비해주신
칼루아밀크~치즈,방울토마토,포도~~^^

너무 고마웠었구~

두시간이라는 시간이 어떻게 지나간지 모를정도로
시간이 빨리 지나간듯~~

스팀잇과 여러가지 비젼적인 얘기들~~
너무 좋았어요~

좋은 사람들을 만나는것은 즐거운거구나~~
라는 생각이 들었던 모임~^^

다음기회에 또뵈요~~^^

image

Sort:  

밋업은 사랑입니다~ ㅎㅎㅎㅎ^-^

사랑입니다~ㅎㅎㅎㅎ^.~

와~ 정말 부럽습니다!! 오프라인만남이라니~~ 앞으로도 좋은 활동부탁드립니다!!

네~활동 열심히 할께요~^^
팔로우 신청 할께요~

오프라인모임..부럽네요
굿밤되세요~~

ㅎㅎ오프라인 재미있어요~
기회되심 보시면 좋을듯요~^^

많은 분들의 후기!! 속속 올라오는군요!!
앞으로의 스티밋 미래가 되실것 같네요

이제 초보 삼일째라서 많이 부족합니다~^^;
열심히 할께요~

어제 반가웠어요~ 다음에도 또 뵈요 ^^

형님~저도 반가웠어요~
다음에는 가로수길에서 한잔~ㅎㅎ

오와....다들 멋지십니다 :D 기회만 된다면 함께 하고싶네요 ㅎ

기회가 된다면 함께 보면 좋죠~^^

밋업이란걸 이리 빨리 경험해보다니..ㅎㅎㅎ

Congratulations @gold8397!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received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저분들 중에 밴티님만 얼굴을 알아요. 골드님은 저 중 누규?
우쨌든 소소봇하고 팔로합니다 ㅎ

전 벤티님 바로 뒤에 있어요~^^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2
BTC 59010.30
ETH 2515.57
USDT 1.00
SBD 2.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