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인의 견해】 종군 위안부 문제는 알기 쉽게 해설? 냉정하게 생각하면 이상한 일을 잘 안다

종군 위안부에 대한 이야기를 쓰려고합니다.

솔직히 이런 문제라는 인종 차별 이야기가되어 버릴 생각이별로 거론하자

일부 반발이있을 듯하지만 이번에는 종군 위안부의 모순점을 따라 진실을 쬐어 내고 가려고합니다.

@kesuikemayaku이 문제를 한국의 거짓말이라고 생각합니다,

왜냐하면 일관성없는 주장과 원래 일본 작가가 쓴 책을 계기로 세상에 알려지게 된 문제이기 때문입니다.

한국의 주장은 제 2 차 세계 대전 중 일본군이 조선인 여성을 납치, 연행 해 성 노예처럼 취급하고 있었다.

20 세기라는 시대에 고대 시대에 있던 것 같은 잔인한 일을하고 있었다 마치 어딘가의 에로게 같다.

그런 주장을하고있는 한국은 있지만 냉정하게 생각하면 모순이있다.

종군 위안부라고?

1932 년의 제 1 차 상하이 사변부터 1945 년 패전까지의 기간에 일본과 식민지에서 모집 된 매춘부 것.

김에 군대가 강제로 여성을 납치 한 같은 건 없습니다.

일반적으로 신문 광고를 내고 모집했습니다.

일본 육 해군의 '위안부'로 된 여성들은 일본인, 조선인, 대만인, 중국인, 화교, 필리핀, 인도네시아 인, 네덜란드 인, 베트남인, 말레이 인, 태국인, 버마인 , 인도인, 유라시안 (백인과 아시아계 혼혈), 태평양의 사람들이있었습니다.

'종군 위안부'라는 말은 전시 존재하지 않고, 1970 년 이후에 등장한 표현이다. 이에 대해 1973 년 센다 夏光의 저서에서 온 신조어 주장 될 수 있지만,

용어로는 그것보다 이전의 1971 년 8 월 23 일호 「주간 실화 "기사" "성 전"에서 "성전 '의 제물 종군 위안부'로 사용되고있다.

종군 위안부 문제가 세상에 알려지게 된 것이 1977 년에 전시 중에 육군 노무보고 회 시모노세키 지부 동원 부장이었다고

자칭 요시다 세이지가 '조선인 위안부와 일본인」(新人物往来社)를 간행하고 군령 제주도에서 여성을 강제 연행 해 위안부로했다고'고백 '했다.

요시다는 1982 년에 타카 기 켄이치 변호사가 주도한 사할린 고려인 소송에서도 제주도에서의 조선인 노예 사냥을 증언했지만, 피고 일본 정부 대리인은 반대 심문을하지 않았다

아사히 신문은 1982 년 9 월 2 일 (오사카 판) 22면에서 "조선의 여성 나도 연행 원래 동원 지휘자가 증언 폭행 추가 억지로 37 년만 위기감에서 침묵 깨고"고 보도했다.

사실은 이것이 완전히 엉터리로 2014 년 아사히 신문은 종군 위안부 문제에 관한 기사는 모두 날조 였다고 인정하고 있습니다.

당시의 국제 정세를 생각하면 여자를 군이 납치했다는 같은 내전의 불씨가 될만한 일은 할 수 없습니다.

만약 외국에서 일본인 여성이 군에 많은 납치되면?

조금 상상해 보면 알 일이지만, 외국에서 30 만 명의 일본 여성을 국가가 납치되면 어떤 일이 일어날 것이라고 생각하십니까?

절대로 일본인 남성이 형성 될 것으로 생각합니다.

무기를 들고, 도당을 짜 타국의 커넥터를 사용하거나 일본 정부에 도움을 요청 할지도 모릅니다.

그렇게되면 내란이기도 분쟁이거나이 일어나는 것은 필연적 네요.

백인 식민지에서는 어느 시대에서도 심한 탄압이있었습니다.

그것은 침략 전쟁이기 때문이라는 것도 있지만 여성을 난폭 할 횡포 백인들에게 저항했기 때문에 살해당한 사람도 많을 것이다.

한때 식민지 지배 된 아시아, 아프리카이지만 자유를 쟁취 싸움을 백인 상대로 한 기록이 많이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한반도의 역사에 일본인과 조선인의 가혹한 전투가 있었다고 말하면 전무.

일본이 제 2 차 세계 대전 패전 후 한반도와 일본에서 날뛰는 조선인의 기록은 많이 있지만

일본군에 정면으로 저항 한 조선인은 전혀 없습니다.

만약 종군 위안부가 진실이라면 확실히 내란이 일어나거나 테러가 일어나고 있던 것.

그리고 서양 열강이 어부지리를 얻고 자 개입 해 올 가능성은 높다고 생각합니다.

당시 조선인은 일본군 소속도 많았다

당시 일본군은 한반도 출신 조선인도 많은 종군했다.

즉, 조선인에 무기를 갖게했다는 것입니다.

이것도 구체적인 것은 쓰지 않지만 인터넷 검색을하면 얼마든지 쓰는 것입니다.

상당히 대령이나됐다 한반도 출신이었다 있었을 것입니다.

만약 종군 위안부 문제가 사실이라면 그들은 무엇을하고 있었을까요?

나는 당연히 일본군과 싸우는 길을 선택했다고 생각합니다.

즉, 종군 위안부 문제를 진실이라고 호소 한국 정부는 자신의 선조를 겁쟁이라고 말하는 것 같다.

종군 위안부의 실태는 매춘

종군 위안부의 실태는 단순한 매춘, 유흥 업소 였다고 생각합니다.

일본군이 어느 정도 개입 이랄까 성병 검사이거나, 불법 풍속 단속을하고 있었다고하는 이야기라고 생각합니다.

냉정하게 생각해 군대에서 성 노예를 갖는다는 것은 디 메리트가 크다고 생각합니다.

풍기와 기강의 문란이나 식사와 옷의 비용 등도 당연히 있고, 인간을 관리하는 것은 나름대로 고생이있다.

거기에 종군 위안부는 일본인 여성도했다는 이야기가있다.

그 정도 변을 감안할 때 종군 위안부 문제에서 한국의 주장은 현실적이지 않 지요?

게다가 병사보다 좋은 월급을 받고 있었다 니 얘기도들은 적이 있습니다.

월급을받는 노예 っ거야? 그것도 병사보다 높은 연봉입니다.

어떤 의미에서 정당한 보상이 여성에게 지불했다는 것입니다.

원래 성 노예 따윈 필요 없어

구미의 식민지에서 많은 혼혈아가 태어난다고합니다.

그것은 현지 여성을 백인이 난폭 한 결과입니다.

식민지에서 현지 여성을 난폭하고도 죄가되지 않았다고 들었습니다.

일부러 관리하거나하지 않아도 죄를 묻지 않는 것만으로 충분하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관리하는 수고를 생각하면 그 근처에서 가로 챈 것이 효율이 좋다는 최저 발상이지만 백인 식민지에서는 비교적 대중적인 생각했던 것이지 않을까?

일본군은 그 길을 선택했다 물론 거만한 일본 제국 군인이 그런 일을하면 엄벌에 처해 있었다고 생각합니다.

무엇보다 일본 남아의 미의식이라는 것이 있었다고 생각합니다.

위안소에서 제대로 여성의 케어도되고 있던 것이므로 백인 국가의 식민지처럼 혼혈아가 많이 태어나는 것은 아니었다.

외국의 눈도 있었다

당시의 일본은 백인 국가에 전쟁에서 이겼다 황색 인종의 나라였습니다.

그런 나라 였기 때문에 열강 제국은 항상 일본을 경계하고 있었던 것이 틀림 없습니다.

한반도에도 당연히 백인 신문 기자가 취재하러와 있던 것입니다.

그러던 중 일본인이 조선인을 박해하고 있으면 확실히 백인 열강은 조선인에 取り入り

그림자에서 조선인을 조종하면서 한반도는 분쟁 지역이되어 있었 지요.

원래 일본이 조선 병합을 한 것은 지정 학적으로 한반도가 백인 국가, 유럽 국가에 지배되면

일본은 후가 없어지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조선인을 일본인으로 취급하고 평등하게 대우했다는 배경이 있습니다.

만약 한국이 말하듯 포악한에서 잔인한 일이 있었는지 확실히 유럽이 개입 해 온 것입니다.

그것이 없다는 것은 위안부 문제가 거짓말 인 증명이되지 않을까?

일본은 전혀 빈틈 나무를 보이는 것조차 허용되지 않는 상황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런 중에 종군 위안부 문제 라든지 난징대 학살 같은 【대 포카]을 할 리가 없다.

왜 종군 위안부 문제가 끝나지 않는가?

2015 년 한일 협정에서 종군 위안부 문제는 결국 돌이킬 해결했다고있어 합의를했다.

일본은 10 억엔을 한국에 지불했다.

하지만 2018 년 현재 한국은 종군 위안부 문제를 해결하려는 움직임은 보이지 않고

한일 협정의 재검토를 요구하는 자체되어 있습니다.

전 대통령의 박근혜에서 文在 호랑이 대통령을 대신해 반일적인 노선으로 방향을 끊었다.

한국 정부는 종군 위안부 문제는 일본에서 돈을 むしり取る 열쇠로 사용하여왔다.

지금까지 일본 정부는 그렇게 한국에 돈을 지불 해 왔기 때문에 맛을 들인 한국이 그릇을 요구하고있는 것 밖에 보이지 않는다.

일본은 한일 합의를했기 때문에 절대로 돈을 지불하지 있겠지만 한국은 경제적으로도 위험 때문에 일본으로부터 돈을 むしり取り 싶다.

그런 한국 정부의 의도와 반일 교육에 세뇌 된 국민을 거침 않고있다.

종군 위안부 문제를 해결하려면 한국이 정신적으로 어른이 될 수 밖에 없다

관련 기사

https://trivia-and-know-how-notes.com/trivia-of-korea-and-north-korea-6/

https://trivia-and-know-how-notes.com/hate-speech-is-easy-to-understand/

https://trivia-and-know-how-notes.com/the-asahi-shimbun-lies/

https://trivia-and-know-how-notes.com/old-media-declined/

Sort:  

全体よくまとめられていますね。ところで、解決するには韓国が精神的に大人になるしかないとまとめられていますが、韓国とは具体的に何を指しているのでしょうか?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8
BTC 58702.17
ETH 2301.76
USDT 1.00
SBD 2.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