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올해의 바램은] 릴레이 입니다.

in #kazua5 years ago (edited)

20190122_174449.jpg
- 시민회관 전시작품(곡식, 2018,작가 모름)

@epitt925 님의 바통을 이어 받아 올해에
이루고 싶은 일 두어 가지 적어 봅니다.

  1. 덜 먹자
    밥을 많이 먹는다. 술도 많이 마신다.
    그래서 인격이 매우 두둑하다.
    올핸 두 공기 다 먹지 말고 한 공기 반만 먹자고
    다짐한다.

  2. 뒷담화 하지 말자.
    동양학에서는 이렇게 말한다.

어릴 땐 양기가 발바닥에 있어 맨발이어도
감기에 잘 걸리지 않는다고 한다.

그 양기가 초딩일 때는 무릎으로 올라온다.
그래서 아동들은 잠시도 가만히 있지 않고 움직인다.

청소년기에 양기가 어디로 몰리는지는 말하지
않아도 다 알겠고.

30-40대가 되면 그 들끓던 양기가 배쪽으로 오른다.
뱃심을 포함해서 인생 가치관이 정립된다.

40-50대는 양기가 가슴 부근에 모이는데 책임감과
스트레스가 가슴을 짓누르면 고혈압이나 심장마비가
된다.

그리고 60대 이후 양기는 머리쪽으로 올라가는데
특히 입으로 많이 간다고 한다. 노인들의 걱정, 잔소리..
이때 필요한 것이 양기를 끌어내리는 운동인데
걷기, 등산, 호흡법, 명상 등이 좋단다.

본인으로 치지면
아직 양기가 입으로 오를 때는 아닌데
가끔 남 뒷담화에 지나치게 몰두할 때가 있다.
뒤돌아서면 후회하면서...
반성하며 올핸 남의 말 하지 않고 남의 말에도
오르지 않으려 한다.
단, 정치적 비판은 남겨두고.
무관심은 후퇴를 나으니까.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 An Incentivized Ad platform by Proof of Click - 스팀 기반 애드센스를 소개합니다.

안녕하세요 스티미언 여러분. 오늘 여러분께 스팀 블록체인 기반 광고 플랫폼 DCLICK을 소개...

Sort:  

도잠님 멋진 바람 잘보았습니다. 저에게도 해당되는 것 같아요; 폭식하지 말기 남탓하지 말기. ㅎㅎㅎ엇 전 인생가치관을 정립하는 때네요.

바람이 모두 이루어지는 2019년 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고물님도 행복한 한해 보내세요.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양기의 움직임이 정확하게 우리 인생과 떨어지는군요. 기똥찬 이론입니다~

들러주셔서 감사합니다. ㅎㅎ 수수님도 릴레이 하실랍니까?

저도 나이들수록 입을 닫아야지 싶어요. 반성..

소원하시는 일 모두 이루시길 바랄게요! :)

감사합니다. 브리님도 원하시는 일 모두 이루세요.

KR 커뮤니티 출석부 함께 응원합니다~♩♬
디클릭 ♥ 사랑 함께 응원합니당~!
행복한 수욜 ♥ 보내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감사합니다. 오늘도 아자!!

바로 찾아 왔습니다 ㅎㅎ
올해 목표 무난히 달성하시길 바래요!!
저도 언행에 신경쓰고 특히나 뒷담하지 않는 사람이 되어야겠습니더~^^

근데요....제가 epitt님 따라서 gazua를 쓰려고 했다가 손가락이 굵어서 kazua가 됐거든요?
수정에서 지워도 계속 살아나네유. 우짜유?

제일 처음 테그는 안바위는걸로 알아요 ㅎㅎ
kr-gazua 테그를 추가하세요^^

에잉.... 알겠어요. Kazua에서 대세글이네요. 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

많이 먹는건 요즘 저도 좀 자제해야되는건데요 ㅎ
바라고 계시는거 이루는 한 해되시길 응원합니다 ^^

ㅎㅎㅎ 세상은 넓고 맛난 음식은 넘나도 많으니....
들러 주셔서 감사합니다.

KR 커뮤니티 출석부 후원으로 왔습니다.

들러 주셔서 감사합니다. ㅎㅎ

재밌는 동양학 얘기네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릴레이 한번 하시지요?
들러주셔서 감사합니다. ㅎㅎ

@dozam@promisteem과의 독서 챌린지 #27 잊지 마시라고 이 게시글에 2/3만큼 보팅하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부지런히 독서 중입니다.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0918.56
ETH 2919.11
USDT 1.00
SBD 3.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