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인에게 10분의 시간이 있싸옵니다.

in #k2 years ago (edited)

아무개 짧은일기

1 나요즘 고전읽어. 오늘 출근직전까지 소공녀 읽다가 주인공 세라가 땅에 떨어진 동전으로 빵사다가 자기보다 더 굶주려 보이는 아이랑 빵 나눠먹은거보고 안구에 습기찼다 따씨....😂 갑자기 나 빵 한개로 2끼 해결하던 20대 초반 생각나면서 ptsd왔다... 보다가 재택하는 남편이랑 복어먹으러 갔지만 잊지않아 빵 반조가리ㅠㅠㅜㅠ🤣🤣🤣🤣🤣 점심특선 냉동복어 졸롸 맛없어ㅠㅠㅠ 복어빼고 전부 먹고나옴;;; 아오 2만원 바닥에 버려쎄ㅜㅜㅠㅠㅡ

2 스프에 빠짐. 컵라면같이 용기에 나온건데 물부으면 되는건딩. 오늘은 오뚜기 콘스프 먹었는데. 이건 너무 달다... 이것말고 오트밀들어간 스프들 꼭 먹어봐라 행아들. 한끼 챙겨먹기 귀찮차나? 걍 커피포트에 물 쬐끔 끓여서 오트밀스프 팅팅 불려서 씹어먹으면 왠만한 밥한끼보다 더 배가 참. 심지어 속도 편ㅡ안. ㅋㅋㅋㅋ

3 며칠전 건강검진한것 결과나옴. 결과는 삼성헬스랑 연동했는데. Ca125 수치가 너무 높아서 재검받아야함. 월경중이라 그랬겠거니;;; 또 받아야하나 이걸;;; 몹시 귀찮은데 평소처럼 걍 스킵했다가는 남편한테 맞을것같음. ㅡㅡ!

Sort:  

전 그걸로 배 안차요....그걸로 배가 차다니 위가 쪼꼬미 인가요 ㄷㄷㄷ

ㅋㅋㅋㅋㅋㅋㅋ엌ㅋㅋㅋ그... 그건 아니지만 귀리가
적은양으로도 뱃속을 두둑히 채워주더라구요.

아니 스프양이 얼마나 되길래 밥보다 양이 차 ㅎㅎㅎ

보통 다들 밥을 작게 먹지 않나? ^^;;;;;;;;;;

독서하는 찡여사님 응원합니다~!!

세 아이의 아빠!응원합니다!!!!!!

주인공 세라가 땅에 떨어진 동전으로 빵사다가

점유물이탈횡령죄 ,

씨익 'ㅡ'  잡았다! 이녀석!! ㅎㅎ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287.47
ETH 2569.39
USDT 1.00
SBD 2.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