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ohn Legend in Seoul

in #johnlegend6 years ago (edited)

IHp30UbR180M1dRdrAl1J1J_XPnE.jpg

3/15일 올림픽공원 올림픽 홀에서 열리는 존 레전드, 그야말로 레전드 공연에 다녀왔습니다. ㅎㅎ(아따 이와중에 사진 겁나 잘나왔다 ㅠ_ㅠ) 평소 Pop도 좋아하고 Rock도 좋아하고....헤비메탈도 듣습니다. ㅎㅎ 저는 장르에 가리지 않고 그냥 '들어서 좋은 음악'을 좋아합니다. 시기에 따라 좋아하는 가수가 달라지는데 요즘에는 찰리 푸스의 음악을 많이 듣는 편이에요. 그 와중에도 Jonh님은 항상 저의 맘 속에 스테디 셀러로 자리잡고 계시죠! 특히 저는 Save room과 All of me를 좋아합니다 ㅎㅎ

어제 공연은 이번에 들어 온 디자이너 후배가 티케팅 하라고 알려줘서 극적으로 예매를 하게 되엇는데요. 무대를 바라보고 중간에서 맨 뒤에서 두 번째 자리였습니다. ㅎㅎ 스탠딩 좌석도 있었지만 무릎이 아파 이젠 스탠딩으로 보기 힘들 거 같아서요 -_ㅜ

저희 자리에서 보이는 무대 & 좐입니다 +_+
KakaoTalk_20180316_131949064.jpg

피아노도 잘 치고 노래도 잘 부르는 우리의 레전드님.. 거의 5초씩 텀을 두고 앵콜 곡까지 20곡 넘게 소화해 내는 그를 보며 정말 힐링 제대로 됐습니다. 귀르가즘 지대로 ㅋㅋㅋ 졸라 섹시ㅋㅋㅋ(지금 너무 흥분해서 막말이ㅋㅋ)

KakaoTalk_20180316_180013090.jpg

이번 공연 Setlist 입니다. 그래도 나름 공연을 많이 다녀봤다고 생각했는데 이렇게 Song List가 공연 전에 있는줄은 몰랐어요. ㅎㅎ 비공개로 진행되는 줄 알았거든요. ㅎㅎ(어린 후배 때문에 많은 것을 배우는 순간입니다. ㅎㅎ) 소문난 사랑꾼을 인증하듯 중간중간 가족얘기도 하고, 노래 하는 무대 뒤에 딸과 와이프 모습을 담은 뮤직비디오도 틀어주더라구요.

제 자리는 우연찮게 커플들이 많이 앉은 자리였는데 거의 모든 남자분들은 핸드폰을 보거나 눈만 끔뻑끔뻑 하더군요. ㅎㅎ 여자들은 눈에 하트 장착 ++ 아 정말 섹시했어요. 남편은 에릭클랩튼 공연 보다 좋았다고 하더라구요. 라이브는 정말 쩔더라고...'피아노 하나만 있으면 다 되는구만!'라면서 ㅎㅎ 절대 11만원이라는 돈이 아깝지 않은 순간들이었습니다. ㅎㅎ All of me 동영상을 올리고 싶은데 스팀잇은 동영상은 못 올리나요? 다 같이 나누고 싶은데 말입니다 ㅠ

Sort:  

예전에 존레전드 내한했을 때 간 적이 있었는데, 와 정말 라이브인지 음원인지 구분이 안가더라구요! 좋았겠어요 우왕!

목에 CD플레이어를 장착한 느낌이랄까요 ㅋㅋ

얼마나 좋으셨는지 글에서 느껴져요ㅋㅋ 자체적으로 영상올리는 건 없는 걸로 알고 있어요. 유투브에 올리시고 링크가져오는 방법이 젤 편하실 것 같아요

그렇군요 ㅜㅜ 아쉽네요 ㅎㅎ 그나저나 공연은 정말 좋았습니다 ㅋㅋ

스팀가격이 떨어지는 절대보팅금액이 줄어드네요...
ㅠㅠ
그래도 같이 힘냅시다!! 화이팅!
후후후 딸기청이나 만들어볼까합니다!
https://steemit.com/kr/@mmcartoon-kr/6jd2ea

구경가겠습니다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30
BTC 68523.63
ETH 3260.51
USDT 1.00
SBD 2.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