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셀프보팅 이야기, 대붕의 깊은 뜻

in #jobdam7 years ago

'p.s' 부분 깊게 새기겠습니다. 어제 오늘 본의아니게 물의를 일으킨 건 아닌가, @dakfn님한테 쓸데없는 짜증거리를 드린 건 아닌가 생각해봤습니다. '눈치보지 말고 제발 하고 싶은대로 하라'는 문장이 출근길 지하철에서 제 귓전을 때리고 있네요. 이제 '쓰레기 같은 고민'은 집어 치우겠습니다! 변비같았던 이틀이 후련해졌습니다. 뭘해도 티가 안 나는 동안에는 뭐든 해보는 걸로, 매우 리스팀하고 싶지만 하지 않는 걸로..ㅎㅎ

Sort:  

와.. 되게 소심하시네요. ㅎㅎㅎ
항상 말하지만 그런 건 자의식 과잉입니다.
그런 말 하는게 님 혼자도 아니고, 님 글 하나 보고
누군가 짜증이 나는 일은 없습니다.
스팀잇에 너무 큰 의미를 부여하지 마시기 바랍니다.
여기는 직장도 아니고 밥줄도 아니니까요.
ㅎㅎ

네.. 소심이 맞습니다. 자의식 과잉도 맞는 것 같네요. 인정각 입니다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6
JST 0.029
BTC 60661.72
ETH 2395.32
USDT 1.00
SBD 2.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