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의 기세가 좋습니다.

in #jjm5 years ago (edited)

업비트는 지갑이 잠겨있어서

그런가 보다

라고 생각할 수도있는데

바낸의 기세도 좋습니다

원화와 BTC의 움직임 차이만 있을 뿐

분명 스팀은 기세를 탄거같습니다...

(원화로는 일방의 상승이지만 실제로 BTC 상승분보다 하락한적도있음,그러나 둘다 상승한 시점은 폭등함)

전에 포스팅했지만

스팀은 위로든 아래로든 너무 가벼워서

누군가가 던지면 확실한 폭락, 사면 확실한 폭등 입니다.

지금 기세 좋습니다

너무 큰 기대를 하면 실망이 크지만 이 기세는 믿어볼랍니다

Sort:  

기세를 몰아서 가즈아~~~~~~~~~~~~~~~~~~~~ 스팀 화이팅^^
오늘도 수고하셨습니다! 오치님^^

이런 시세는 어디서 볼 수 있나요? 저는 그냥 신경안쓰고 있었네요. ㅎㅎ

스팀 고고!!

Posted using Partiko iOS

스팀 가즈아~~!!ㅎㅎ

전체적으로 화폐 시장이 좋네요.

위로 올라가자~~~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0
BTC 64052.62
ETH 2530.03
USDT 1.00
SBD 2.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