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JM의 스파임대에 대한 견해

in jjm •  last month

0

오늘자 기준 10000SP 보팅시 0.27달러가 찍힙니다.

1일 / 10회라고 볼때 감소폭을 생각하면 2.5 달러정도가 찍히는 셈이고

SBD와 SP를 steem으로 환전하면 5 steem정도가 찍힙니다.

10000 sp의 1일 최대치는 현재 기준 5 steem입니다.

1

JJM의 현재 가치는 모르겠고
현재 가격은 0.04 steem입니다.

2

현재 기준 10000 sp임대시 지급되는 임대료는 125 JJM입니다.

3

스파 임대시 임대스파로 인해 보팅파워는 증가하며 증가시에 1일 구매가능한 JJM이 더 증가합니다.
이로 인해서 또다시 JJM의 가격이 올라가면
임대료는 하락하게 됩니다.(그럼 공급량이 더줍니다.)
이로 인해서 스파임대가 많아지면 많아질수록 JJM의 가치가 더 올라가는 상황이 될 수 있습니다.

이건 하나의 상황이라서 임대료 결정은 매우 신중합니다.(변동성을 줄지 안줄지)

4

스팀이 오를 수록 보상은 변동하게 됩니다. 절대 금액(fiat으로)으로는 줄어드는일은 없지만 스팀기준으로 수량은 줄어듭니다.

5

한번 임대를 받고 추가신청은 받지 않는 방법도 생각했습니다. 이건 임대하시는 분들도 리스크를 감당하는 방식이죠 이탈만있는 방식입니다.
일정 스파정도의 한도내에서 임대료를 고정해서 임대하는 방식입니다. 1일 40%정도 보팅파워를 인정하고 JJM의 기대가격으로 계산을 하는 방식입니다.
이 경우 JJM이 오르면 대박날수있는 상품이라서 임대권리를 거래하는 것도 허용할 생각입니다(파생상품..개념이죠)

6

임대사업은 이미 상장된 코인으로 하기에는 여러가지 고민이 되는 사업입니다.
(혹시나 아이디어 있으신분들 댓글 부탁해요~)

Authors get paid when people like you upvote their post.
If you enjoyed what you read here, create your account today and start earning FREE STEEM!
Sort Order:  

3번이 조금 헷갈리네요. 1일 구매가능 JJM이 증가한다 이 부분은 JJM 가격 변동이 없다고 가정하면 보팅 파워 늘어서 저자/큐레이션 보상이 늘기 때문에 JJM 구매를 더 할 수 있다는 뜻이시지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

네네 보상증가로 절대금액이 증가한다는의미였습니다.

Congratulations @virus707!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published more than 800 posts. Your next target is to reach 850 posts.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Carnival Challenge - Here are the winners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어... 그러니까 임대를 주는 사업을 할까 고민중이라는 글이지요? 두 번 읽어보니 그렇게 이해가 됩니다. ^^ 아니면 임대를 받는 사업? 흠...

·

임대를 받는겁니다 ㅋㅋㅋㅋ 글이 모호하게 쓰였네요 요즘 생각이 많아지니 글은 더 어렵게 적히는거같아요
스팀엔진 토큰이 가장 쉽게 가는길은 보팅이라고 보기때문에 쉬운방법으로는 열어놓고있습니다
재미있는건 도박댑인 매직다이스도 임대를 받고 토큰을 준다는거죠
스팀만의 특징이라서 무슨 코인이던지 임대하고 자신의 코인을 주는건 가능해보입니다

·
·

아,, 잘못 이해했네요. ㅋㅋㅋㅋㅋ 저도 요즘 그쪽을 생각해보고 있긴 해요. 자본은 없지만,,, 토큰을 활용하면 뭔가 될 것도 같은 느낌같은 느낌이... 그러니까 예를들면,,, 저한테 보팅해주는 사람들에게 엔진 토큰을 주는 거예요. 가치는 0에 가깝지만,,, 제가 소설 공모전에 당선되면 당선금의 일정 비율의 금액으로 토큰을 되사는 거죠. 흠... 실현 불가능 같아서 생각만. ㅋㅋㅋ

·
·
·

가능합니다!

·
·
·
·

앗,,, 그럼 조금 더 깊이 고민을... ^^

오치님 홀더들 팔로잉에 저 빠진것 같아요.... T^T

·

바로추가했어요 죄송합니다

토큰이 살아남는 방법은 그 토큰을 스팀과 교환 하고자 하는 시기에 교환이 가능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스팀이 스팀 파워로 가지고 있는 것 보다 코인으로 대체 되어도 스팀 파워와 같은 역할을 한다면 최적이라고 봅니다.

그런 의미에서 임대도 좋은 방법입니다.
tipU Token 인 TPU 가 오치님이 의견 제시한 방법으로 시도 중인 듯 합니다. 링크 올려 놓을테니 한 번 읽어 보셨으면 합니다.

https://steempeak.com/steemit/@tipu/tipu-update-tokens-website-and-some-question

오치님, JJM 코인 홀더들 팔로잉에 저도 빠진것 같습니다. 확인 부탁드립니다.

·

네네 추가했어요

·
·

넵. 감사합니다.

짱짱맨 이어 나아가 주셔용~♥♩♬
항상 행복한 ♥ 오늘 보내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