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석2탄 나쁜녀석들-더무비!

in #jjm5 years ago (edited)

0

OCN에서 왓쳐이전에 제일 재미있게 본 드라마가 나쁜녀석들이었습니다.

2014년이니까 벌써 5년전이네요.

5년전의 마동석은 변함없이 마동석이었는데 오히려 더 강력해진 거 같습니다.

드라마는 김상중이 하드캐리하고 나머지 셋은 잘 따라오는 구조였습니다. 각자의 사연이 있었고 그 속에 김상중의 복수가 있었습니다.

특히 박해진의 경우가 드라마에서 큰 비중이었는데 더무비에도 출연하지 않아서 개인적으로 너무 아쉽습니다.

조동혁, 강예원은 특별출연으로 나와서 너무 반가웠습니다.

1 2019년 나쁜녀석들 -더무비

일단 더무비가 되면서 비중은 김상중에서 마동석으로 옮겨온거같습니다.

사실 영화에서의 티켓파워는 마동석이 워낙 강하니 당연한것이겠죠.

마동석은 마동석했습니다. 역시 타노스랑 붙어도 이길꺼같습니다. 마동석의 이야기는 드라마를 봐야 이해되는게 있는데 저도 오래되서 가물가물하더라구요.....다만 죄를 크게 지은건 아닌데 의리때문에 감옥살이를 선택했다 정도...

그리고 김아중, 장기용이 참여했습니다.

김아중은 뭐랄까...이쁜애가 이쁜줄아는 이쁜애라고 해야겠네요.

이쁜애가 못생긴척한다던지, 못생긴애가 이쁜척한다던지 하는 상황이 영화나 드라마에서 많이 나오는데

사실 이쁜애가 이쁜척하는건 굉장히 드뭅니다....

그래서 나름 살벌한 영화가 될뻔한걸 부드럽게 잘 만들어주었습니다.

액션연기에 대한 안좋은 이야기도 있는데 능청스러우면서 아주 자연스럽게 연기를 잘했다고 생각합니다.

장기용은 사실 처음 보는배운데 독종연기를 하기에는 피지컬이 좀 마른감이 있습니다.(1편의 박해진같은 역할이 더 어울려보임) 그래서 그런지 처음 나올때부터 끝날때까지 맞는 역으로만 나옵니다. 보고 있으면 ...내가 다 아픔..
독종캐릭터 처럼 보이지만 사실 좀비캐릭터에 가까워보입니다..좀비를 죽일순없죠..(그러다간 니가 죽지)

아 그리고 김상중! 김상중은 그것이 알고 싶다를 잘했습니다.....두말하면 잔소리란~

쓰고보니 김상중,마동성,김아중은 다 자기 이름값이상은 했네요.(장기용은 잘몰라서 미안)

2 최악은 음악

음악은 뭐랄까.. 마동석의 등장씬에 나왔던 음악은 표절아닌가? 교묘하게 편집한건가? 아님 차용인가 싶었고
(RATM,매트릭스에도 나온곡의 교묘한 변조느낌)

전체적으로 촌시러운 음악이라서..최근에 나온 영화중 음악은 정말 별로였습니다.
스포가 될수 있어서 곡명은 이야기할 수없는데 어쨋든 다시한번 결론은 차용된 음악들도 별로였고 ..한마디로 촌시러움

3 드라마 원작의 한계는 넘어섰음

추석시즌에 볼만한 영화로 괜찮았습니다. IPTV로 나와도 흥행할것같구요.
왠지 3편도 나올듯합니다(마동석은 나올기세 김아중도 한번쓰고 버리지 않았으면 ㅠㅠ)


※ The following part is needed to put filled in and added to your text, as otherwise it will not be included later on phase II on Triple A.
※ 리뷰 하단에 다음 두가지 항목 포함 필수 (미포함 시 차후 자체사이트에 반영 안됨)

Sort:  

원작의 한계를 넘어섰다.
타짜보다 더 보고 싶은데요 ㅎㅎㅎ
조동혁 강예원도 특별출연했군요 조동혁이 진짜 짱이었는데...

나쁜녀석들도 속편이 기대되요~동석이형이 마블로가서 힘들지도 모르지만 ㅠ

드라마 엄청 재밋게 봣는데... 원작을 넘어섰다니 기대되네요!!!

포스터의 마동석 인상이 일단 끝내주네요. ^^

전 마동석과 장기용의 러브씬(?) 음악이 ㅎㅎ 지루하지 않게 영화내내 볼만 했습니다.마동석이 조금 더 임펙트한 펀치가 더 독보인 나쁜녀석들이 아니였나 생각 합니다.

드라마 원작을 넘어섰다니 호평이네요
역시 마동석

마블리는 마블리죠 김아중씨도 계속 나왔으면 좋겠어요ㅠ

영화가 볼만하겠네요.

풀봇으로 응원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28
BTC 63177.41
ETH 2439.37
USDT 1.00
SBD 2.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