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남길?👦 용광로?🔥 댕댕이길?🐶 -재미있는 새주소 도로명-

in #jjm5 years ago (edited)

그림1.jpg



이번에 지인에게 택배를 보낼 일이 있어서
주소를 물어봤더니
'용광로'에 산다고...읭??ㅎㅎ

뭔 용광로 속에서 사냐고 놀렸더니
엄청 억울해하며 진짜라며ㅎㅎ

검색해 보니 진짜로 존.재. ㅎㅎㅎ

용광로.jpg

그래서 재미있는 도로명이
더 있나 찾아봤더니
몇 가지가 더 있네요ㅎㅎ


1. 술이홀로


위치 : 경기도 파주시 법원읍 술이홀로

술이홀로.png

마치 혼술의 달인들만 살 것 같은 도로명이죠ㅎㅎ
요즘 혼술에 빠진 입장에서 참 정감가는 이름입니다.

소문에는 저 도로에
혼술계의 레전드가 살고 있다며...


images.jpg
<'술이홀로'의 전설, 감나무집 권씨>



사실, 술이홀로
파주시 지역에 있는
서원군의 고구려 시대 때 이름이
'술이홀'이었다고 합니다.
그래서 술이홀로라고 이름이 붙은 거죠 ㅎㅎ




2. 법대로


위치 : 강원도 속초시 법대로

법대로.png

뭔가 아무 것도 안 봐주고
무조건 법대로만 할 것 같은 도로명입니다ㅎㅎ

실제로 지방검찰청과 지방법원의
속초지청/속초지원이 있는 곳이라서
도로명처럼 '법대로 하겠다.' 라는 의미로
도로명을 지었다고 하네요ㅋㅋㅋ

그래서 '법대로'의 주변 풍경 좀 찾아보고자
검색을 했더니 아래같은 것들만...ㅎㅎㅎ


법대로 사랑.png

<뭘 검색만 하면 여기저기 커플이군요...ㅎㅎㅎ
망했으면.>




3. 미남길


위치 : 경상북도 안동시 와룡면 미남길

미남길.jpg



미남길이라는 이름이 붙은 이유는
약 572년 전(세종29년),
조선 팔도에서
최고 미남이라 일컫어지던
뉴위주(紐位主 / Newiz)
생가(生家)가 있는 곳이라
이런 이름이 붙었다고 하네요ㅎㅎ

.....ㅎㅎㅎㅎ 그냥 믿으세요.ㅎㅎㅎ

그림2.jpg


미남길은 마을 남쪽에 있는
낙동강 풍경의 아름다움을 강조하기 위해
아름다운 남쪽, 미남(美南)이라고 지어졌다고 합ㄴ...




4. 댕댕이길


위치 : 충남 천안시 동남구 댕댕이길

댕댕이길.png

'댕댕이길'은 검색을 해봐도
왜 '댕댕이'라는 이름이 붙은지 못 찾겠네요ㅎㅎ

정확한 이유는 알기힘들지만,
뭐 어떻습니까.
이름만 귀여우면 장땡이죠ㅎㅎ

댕댕이.jpg

[ 댕댕이 중의 댕댕이는 역시 시골댕댕이 >_< ]



.
.
.


그 외에 경북 어디쯤엔 뭐.. '쌍쌍로' ..
그리고 창원시 뭐 어디쯤엔 '벚꽃로'였나 뭐였나...
뭐 그런 도로명들도 있다고 하네요. (정-색)

그림3.jpg





'벚꽃로' 와 '쌍쌍로' 소개만
대충한 것처럼 보이는 건
여러분의 기분탓입니다 ㅎㅎㅎ



전 유치하게
질투같은 거 안해요 ㅎㅎㅎ

저주는 해도...


 끝.
뿅💕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그대들은 어벤져스 :: 엔드게임을 볼 준비가 되었는가? (#정주행 가즈아)

2019년 4월 24일 어벤져스 :: 엔드게임이 한국에서 개봉하는데요. 다들 마음의 준비가 되...

Sort:  

이젠 집주소로 놀릴수 있겠네 ㅋㅋㅋㅋㅋㅋ

근데 3번을 보니 눈물이 난다.. 징징징..

미남길 놀러가면 우리 부모님께 안부 좀 ㅎㅎㅎ

감사합니다

오냐~
(해킹 당한 건 아니지??)

요즘 트랜드를 모르네
솔로되더니 ㅠㅠ

ㅎㅎㅎㅎ 해킹당한 건 아니군ㅎㅎ
이게 요즘 인싸들 댓글임??ㅎㅎ ㅇㅋ 접수.

셀봇필수당

프사에 얼굴도 넣어야 진정한 인싸지..ㅎㅎ

재미있는 이름이 많네요^^ 리스팀 하며,

!dramatoken

토큰 에어드랍합니다.😄

드라마토큰!! 감사합니다! ㅎㅎㅎㅎ

!dramatoken

Thank you for considering investing your precious resources in JJM. JJM is a token based on steem-engine.com using a side chain of Steem. With a holding Steem Power of 500K SP owned and bought from @virus707, this SP is used in combination with JJM tokens to upvote, reward and distribute dividends out of the JJM project to JJM token holders.

알러뷰쏘머취 베리머취 ㅎㅎㅎ


You've got DRAMA!

To view or trade DRAMA go to steem-engine.com.

고마웡 드라마야 ㅎㅎㅎ

잼있당ㅋㅋㅋ
난 우산동에 살다가 결혼해서 양산동 사는데 ;;;;그래서 비를 몰고 다니나봄 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현웃터짐ㅋㅋㅋㅋㅋ
그래도 우산에서 좀 더 우아한 양산으로 업그레이드 했넹ㅋㅋㅋㅋㅋ

쪼끔 재밌네. 아주 쪼끔.

거짓말 웃어놓고 ㅋㅋ

거짓말 웃어놓고 ㅎㅎ

ㅋㅋㅋㅋ 이게 더 웃김 ㅋㅋ

ㅎㅎㅎㅎ ㅇㅈ 나도 현웃터짐 ㅋㅋㅋㅋㅋ

Hi @newiz!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3.311 which ranks you at #7637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improved 173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7810).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210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116.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You're on the right track, try to gather more followers.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Good user engagement!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스팀유아도 스팀스트리트 하나 만들어봐 ㅎㅎㅎ

뉴발로 만들어봥
뉴발로 는 솔로길인가?
ㅋㅋㅋㅋㅋ

ㅎㅎㅎㅎ "뉴발로"는 커플이 지나가면 헤어지게 되는 저주가 깃들어져 있어 ㅎㅎㅎ
그래서 뉴발로를 엄청 예쁘고 아기자기하게 꾸며서
커플들 데이트 명소로 만들거야 ㅎㅎㅎ
죄.다. 헤.어.지.게. ㅎㅎㅎㅎ

새신발 고쳐신고 꽃길 걷자 이런뜻이지? 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야!! 아니라구 바부야!! ㅎㅎㅎ
죄다 헤어지게 만드는 지옥의 길이라구!! ㅎㅎㅎ
음 그래도 뽀돌형네 커플은
보기 좋으니까 봐줄게ㅎㅎㅎ (10스팀입니다 고객님)

대구에는 구라리 구라로가 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ㅎㅎㅎ 구라로ㅎㅎㅎㅎ
진작에 알았다면 이것도 포스팅 감이네요 ㅎ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2104.41
ETH 2404.22
USDT 1.00
SBD 2.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