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세미나 준비 너무 하기 싫다View the full contextlighthil (72)in #jjm • 6 years ago 덕분에 맛있는 음식 잘 먹었습니다. 또 기회되면 먹고싶네요 ^^ 건강하세요~
ㅎㅎ 시국이 시국이라 날짜 맞추기 힘드셨을텐데 고생하셨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