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미나 준비 너무 하기 싫다hyokhyok (77)in #jjm • 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hyokhyok 입니다 아....나는 계획이 다 있는데...왜 계속 수정을 하라하지... 아 ...준비 하기 싫다 보너스랑 연봉협상은 언제 하는지....코로나를 핑계로 위기니 어쩌니 안하고 작년 성과대로만 딱 주면 좋겠네 아.... 인생.... 지금 까지 그래왔던 것처럼 이번주나 저번주 쯤 줬으면...추매라도 하지...와...아나... 코로나 껒여 #mini #zzan #busy
덕분에 맛있는 음식 잘 먹었습니다. 또 기회되면 먹고싶네요 ^^ 건강하세요~
ㅎㅎ 시국이 시국이라 날짜 맞추기 힘드셨을텐데 고생하셨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