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마음을 터 놓을 수 있는 사람이 있나요?

in #jjm5 years ago

중국에 있어 좋은사람 만나기 더 힘들긴하네요
전 한국사람을 많이 안만나는 편이라~~
얼마전 고향친구 모임에 가입했네요
초등학교부터 중학교까지 같이한 시골촌
친구들이라 6~7년 못 만나도 엄청친한 친구들이네요
가입비 몽땅내고 가입하고 지금은 가끔씩 연락하며
지냅니다. 나이드니 친구가 그립네여
스팀잇에 인연도 몇분은 그런 인연이 있겠지요
방울행님과 좋은인연으로 발전되고 오래 이어가면
좋겠습니다. ^^

Sort:  

나이가 들어갈 수록 사실 옆에 사람이 필요합니다.
나이 들어서 가장 무서운 것이 소외 라고 하네요.

그래서 평생을 같이 살아가는 옆에 있는 사람이 중요합니다.
좋은 사람, 언제나 편안한 친구 같은 사람이 옆에 있으면 행복 할 듯 합니다.

카카님도 스팀잇에 그런 사람 같습니다.
저도 카카님과 좋은 인연으로 오래 오래 갔으면 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6618.20
ETH 3498.13
USDT 1.00
SBD 2.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