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xtcolony...전쟁이 시작되었건만 너무조용하네요^^

in #jjm5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독거노인입니다...

즐거운 술요일 보내고 계신가요? ㅎ

어제는 생일이었건만... 집에서 혼술을 했다지요~

매일 술먹자는 분들... 어젠 다들 왜케 바쁜것인지...ㅠ

인생 뭐~ 혼자 왔다 혼자 가는거니... ㅎㅎ

오늘은 @nextcolony...

nextcolony.jpg

Kr에는 넥스트콜로니를 하시는 분들이 그렇게 많지는 않은듯 하네요!

아니면 하면서도 몰래 하는걸까요?

암튼... 얼마전 업그레이드로 전투가 시작되었건만...

제가 있는곳은 너무도 조용합니다!! ㅎㅎ

뭐 제가 있는 곳은 제가 가장 큰 세력이긴 합니다...

빨간 동그라미가 제가 보유한 행성들~~ 다 덤벼??? ㅋ

쳐들어 오는 세력(?)도 없으니 저야 열심히 레벨업을 하고 있답니다.

ship skill.jpg

자원도 모아야하고 쉽 스킬을 동시에 진행하다 보니 익스플로러 말고는

아직 생산할수 있는 우주선은 없지만...

레벨업도 조만간 끝이 날듯 합니다.^^

거대한 우주함대를 만들어 우주정복 가즈아~~~~~ㅎㅎ

이왕 시작한 게임이니... 아니 투자이니 끝까지 해봐야겠죠?

사실 여기 들인 스팀도 1000스팀이 넘어서 저는 끝까지 할수 밖엔 없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은 사장님 출장 가셨어요^^ 월급루팡 모드로 하루를 열심히 즐겨보겠습니다!

모두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넥스트콜로니 화이팅!!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이거 로그인 한지가 언제인지 기억도 안나네요. 제 별은 버려졌어요. ㅎㅎ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ㅋㅋㅋ 누군가의 맛집이 되어 있으려나요?

즐거운 수요일 보내십시요.
우주 정복 가즈아~ ^^

Posted using Partiko iOS

ㅎㅎ 우주 정복 가즈아~~~~ 즐거운 하루 되세요^^

스팀 1000개 ㅠㅠ

Posted using Partiko iOS

ㅋㅋㅋ 게임은 현질하는 맛 아닙니꽈?

월급 루팡!!
오늘 그래도 출근하셨네요..
꽐라 됐을 줄 알았더니..
자신의 몸은 자신이 챙기자.. 명언입니다^^

ㅋㅋㅋㅋ 꽐라 가즈아~~~ 그럼 몸은 챙기면서^^

익스플로러 말고
모바일 크롬~ㅋㅋ

행복한 💙 오늘 보내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ㅋㅋㅋㅋㅋㅋ 모바일도 피씨도 크롬 사용중이죠^^

굿~굿~굿~💙💙💙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생일 축하합니다. 조만간 혼술상 하나 경매해야 겠네요 ^^

감사합니다^^ 혼술상 경매라니... 그냥 하나 주세요? ㅎㅎ

정말 대박이다... ㅋㅋㅋ 너무많은거 아니에요?

전 아직 배가 고픕니다!! ㅋㅋㅋㅋㅋ

생신에혼술.. ㅜㅡㅜ..또르륵

ㅋㅋㅋㅋㅋ 인생 다 그런거죠 뭐~

술요일이라 오늘도 한잔하시나요? ㅎ

저 구역의 대장이시군요 ㅋㅋ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네~ 한잔해야죠! 어제 혼술한 아쉬움도 달랠겸^^ ㅎㅎ

내년엔 혼술하지마시고 이성과 같이 술마시는 모습 포스팅으로 볼수있기를..^^

Coin Marketplace

STEEM 0.15
TRX 0.12
JST 0.025
BTC 55425.80
ETH 2363.69
USDT 1.00
SBD 2.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