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심없는 사람~~

in #jjm5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버들붕어입니다^^
얼마전에 마트를 갔었는데여. 누군가가 커피를 마시고 빈컵을 상품진열대에 올려 놨더라구여

IMG_20190824_200417.jpg

마트라 주변에 쓰레기통도 찾기 쉬울텐데 저걸 누가 치우라고. 저기다가 놔뒀는지ㅎㅎ

정말 양심불량입니다.
나중에 혹시 치웠는지 다시 가보니 여전히 그대로 있더군요.

작년에도 여수에 거북선 관광지 갔을때도 누눈가가 먹다 남은 음료수를 계단 위에 올려 놓았던데
안에 남은 음료가 있어 바닥에 흘릴수도 있었어요.

진짜 외국인들이 저런걸 보면 어떻게 생각할지 정말 부끄럽더군요 ㅠㅠ

쓰레기는 쓰레기통에 ~~~

Sort:  

이런...
이런 건 누가봐도 부끄러운 행동이네요.
아무리 맘 넓게 생각해서 물건 고르느라 잠시 놔뒀다가 잊고 갔더라도, 나중에는 생각이 났을텐데 말이죠...ㅜㅜ

버들붕어님 zzan태그도 달아주세요.
제가 본계정에 짠이 조금 있어서 함께 보팅됩니다.
왠지 스팀파워는 항상 모자라는데, 짠 파워는 남아도네요.
블록체인스튜디오님의 툴을 이용해 항상 짠으로 100프로로 보팅되게 해두었는데도요...
다음부터는 꼭 짠 태그도 달아주세요.^^

zzan태그는 제한없나여?아무 포스팅에 달아도 되여?

네, 스팀짱의 모토가 '자유'랍니다.^^

누가 제 차 지붕에 커피믹스 종이컵 올려뒀길래, 순간 확 달아올랐는데, 알고보니 아내였던 기억이 떠오르네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헐 욕할뻔했다가 뒤에 문구보고 ㅋㅋㅋ. 아내분이셨다니 ㅎㅎ

정말 양심불량인사람이네요!!
저두 코코갈때마다 거의 보는 장면이에요^^

진짜 양심불량인 사람들 많은거 같아요ㅠㅠ

그래도 잘못됐다고 지적하는 버들붕어님 같은 시민들이 있어서
정화가 되지 않을까 하는 긍정적 생각이 드네요.^^

저부터라도 저런 행동을 하면 안될꺼 같아여ㅋ

중국 욕할 거 하나도 없다고 봅니다.
정말 창피한 일이에요.ㅠㅠ

정말 창피한 일이에요ㅠㅠ

그사람을 쓰레기 통에 넣어버려야 겟네요

벌금 수백만원 때려야 겁나서 못 버릴듯 ㅋㅋ

저도 오늘 아침 출근하려고 집 엘레베이터 탔는데 손잡이 난간에 음료 캔 있더라구요.... 양심불량...

헐 ㅠㅠㅠㅠ

까먹고 놓고 갔다기에는 너무 다 마셨네요^^
!shop

아 전에 shop토큰사용법 알려주셨던거 같은데 까묵었네여. ㅎ 어찌 사용하나여?ㅋㅋ

你好鸭,djusti!
@june0620赠送1枚SHOP币给你!

目前你总共有: 4枚SHOP币

查看或者交易 SHOP币 请到 steem-engine.com.

无聊吗?跟我猜拳吧! **石头,剪刀,布~**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316.74
ETH 2581.53
USDT 1.00
SBD 2.7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