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여행기 (1) 곽지해수욕장/새별오름

in #jjangjjangman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vanilla7 입니다.
한동안 스팀잇을 하지못했는데요~~
그이유는 제주도에 다녀왔기때문입니다~~>.<!!

제주도에는 어릴적 수학여행으로 다녀온게 전부라 이번에 기대를 품고 다녀왔답니다^^

저녁비행기 도착이라 컴컴해서 바다도 잘안보였다는...;;
호텔근처에 야자수나무를 보며 제주도를 실감했어요~~!

다음날 아침 처음 들린곳은 애월더선셋 브런치카페입니다.
sns에서 인생샷을 남길수 있다길래 방문했답니다.

상호명: 애월더선셋
주소: 제주 제주시 애월읍 일주서로 6111
매일 10:00 - 08:00하절기
매일 10:00 - 07:00동절기

이곳에 좋은점은 카페에서 바다를 감상할수가있어요~~
뷰가 예뻐서 여심저격~~!
카페밖으로 나오면 테이블과 의자가 있어서 예쁜사진을 찍을수 있답니다.

선셋블라썸, 감귤쥬스, 피자를 주문..!

맛은 그냥 so so~~~!!
이곳에서 브런치를 하는것보단 제주도 음식을 먹고, 가볍게 차한잔하기에 좋은것 같습니다.

> 곽지 해수욕장
<제주 제주시 애월읍 곽지리>
서귀포 이동 하면서 들른곳.
효리네민박을 촬영하면서 더 유명해진 곳이라고 하는데
백사장과 에메랄드 빛 바다가 매력적인 곳 입니다. 넘 예뻐서 보는것만으로도 힐링~~!!

> 새별오름
<제주 제주시 애월읍 봉성리 산59-8>
제주도에는 수많은 오름이 있다고 하는데요~
많은 오름을 다볼수는 없어서 위치상 가까운 새별오름으로 들리게 되었어요
가을에는 억새들이 뒤덮혀서 가을억새로 유명한곳

인생샷을 찍고싶었지만 바람이 많이부는탓에 머리카락이 휘날려 배경만 열심히 찍었다는 ;;

봄이라서 휑한느낌이 있었지만,
넓은 들판을 정상에서 바라보니 마음이 탁트이고 상쾌해서 제대로 힐링하고온 기분입니다^^

스팀아 4월을 멋지게 가보즈아!!!

4월도 열심히 파이팅~~~!!

제주도 가고싶네요옹!
저도 새별오름 가봤는데 비가 좀 와서 ㅠㅠ 그래도 올라가긴했는데 경사가 꽤 있어 무서웠지요. 비로 인한 수증기에 ㅋㅋ 오름에서 구름이 생기는 모습을 보다 왔어요. ㅋㅋㅋ

비가와서 아쉬우셨겠어요~~ 그래두 오름에서 구름생기는 모습을 보시다니 신기하네요 ㅎㅎ
기억에 오래남겠어요~~^^

네 비가 오는 오늘같은 날이면 그날 생각이 나요. ㅋㅋㅋ

Congratulations @vanilla7!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got your First payout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Upvote this notification to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why here!

Do not miss the last announcement from @steemitboard!

Thank you for your visit ^^
Let me check.!

사진들이 다 너무 예쁘네요.
약간 휑한 봄이긴 하지만 이제는 제대로 꽃이 피어 있겠죠? ㅎㅎㅎ

이곳은 휑해서 아쉬웠지만 다른곳에는 벚꽃과 유채꽃들이 예쁘게 피어있더라구요~~^^

작년 12월에 저도 제주도 다녀왔는데!
새별오름 너무 좋았어요 ㅎㅎ
애월더선셋은 가고싶었던 곳인데 못 다녀와 아쉽네요 ㅠ ㅠㅎㅎ
제주도 너무 좋은 것 같아요 > <

12월에 새별오름은 억새가 많아서 넘 예뻣을것같아요~~!
맞아요~제주도 넘좋다는..ㅎ 경치가 넘 예뻐서 보는것만으로도 힐링하고 온것같아요^^

요샌 인스타 용으로 생기는 카페가 많아서 이렇게 맛 없(?)다고 써 주시는 글이 얼마나 좋은지 몰라요. 그래도 감귤주스는 보기만 해도 상큼하니 맛날 것 같아요.

맛집이라고 해서 찾아갔는데 비싸기만하고 별로인곳도 많더라구요;;
감귤쥬스는 감귤을 그대로 갈아놓은 맛하고 비슷했어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