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운드] Papa was Rolling Stone

in #jjangjjangman6 years ago (edited)

고유의 음색을 지닌 다양한 악기가 정말 자유롭게 어울리네요. 재즈 보컬리스트로 유명한 웅산 공연입니다.

색소폰으로 유명한 이정식 선생님이 밴드와 합류해서 곡의 품격을 올렸습니다. 음악에 따라가다 보면 조금 길수도 있는 곡이 무척 짧게 느껴집니다.

웅크리기 쉬운 계절이네요. 음악 들으시면서 흥겨움과 자유로움이 가득한 날들되세요.

...

마음을 나누어 주세요 ^^
마음에서 마음으로 하나된 마음이 되고 싶습니다.
세상에서 가장 흥겹고 자유로운 당신의 마음
"디클릭" 에 "꾸~욱" 담아주세요 ~~

...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Sort:  

덕분에 새로운 가수를 알게되고
또 노래를 들어봅니다.

덕분에 추상이 무엇인지 알게됐네요 ^^

보클하고 갑니다^^
따뜻한 밤 되세요~

신나는 곡이네요 ㅎ 잘 감상했습니다 ^^

흥겨운 하루되세요 ^^

웅산 오랫만에 들어보는 이름이네요. 예전 한국에 째즈붐이 일었을때 핫했던 가수여서 몇번 접하고 들었던 가수네요~ 오랫만에 웅산 음악듣고 있으니 옛생각이 납니다~

멋진 가수이지요 ^^ 흥겨운 날들 되세요 ~

처음 들어보는 아티스트네요!
우리나라는 너무 아이돌에만 미쳐있는 거 같아요~ ㅠㅡ

이런 가수도 있습니다 ^^ 멋진 가수에요 ~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잘보고갑니다.

방문 감사합니다 ~^^

풀파워 네요. 멋진 가수, 멋진 밴드입니다. ㅎㅎ

KR 커뮤니티 출석부 함께 응원합니다~♩♬
디클릭 ♥ 사랑 함께 응원합니당~!
행복한 수욜 ♥ 보내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리 릿나워.. 오래간만에 듣는 이름이네요ㅎ
오늘도 디클릭!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6
JST 0.029
BTC 61938.24
ETH 2404.86
USDT 1.00
SBD 2.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