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미있는 뮤직비디오 소개 :) - by Tiziano

in #jjangjjangman7 years ago (edited)

음악을 더욱 돋보이게 하는 것이 뮤직비디오라고 하는 것인데

가끔 보면 이 뮤직비디오가 너무 신선하고 특이해서 기억에 남는 경우가 있다.

그 중에서 내 시선을 사로잡은 몇 가지를 소개하고자 한다.


1. Chemical Brothers - Star Guitar 

일단 보기 시작하면 끝까지 보게 된다.

음악의 템포와 박자를 시각화 한 뮤직비디오다.

음악에 따라서 배경이 흘러가게되고 이 마법같은 홀림에 빠져있으면 어느새 뮤직비디오가 끝나 있다.

이 뮤직비디오를 기획하고 만든 사람이 정말로 케미컬 브라더스의 Star Guitar를 열차 안에서 듣다가 구상한 게 아닐까 싶을 정도로 기발하다.


2. Air - Sing Sang Sung

무심하게 흐르는 연주 위로 공 하나가 데굴데굴 굴러간다.

그리고 우리 몸의 오감의 세포같은 곳을 부드러운 음악과 함께 훑는데 이 공이 지나갈 때마다 메마른 겨울에 봄 새싹이 싹을 틔우듯 생명력이 되살아난다.

배경그림이 다음 그림과 겹쳐서 서서히 바뀌는 기교를 보는 재미가 있다.

무한 상상력을 자극하는 오감 동화같은 뮤직비디오다.


3. Cassius - The Sound of Violence 

노래 제목과 같이 맹목적으로 힘차게 앞으로 무한전진하는 방식을 취하고 있다.

현실적인 것 같으면서도 비현실적인 이 공간을 따라가다보면 마치 '1인칭 황소 시점'을 보는 듯 하다.

강렬한 비트와 베이스 사운드와 함께 정신없이 몰입하게 된다.


4. Dynamic Duo - 출첵

한국 힙합의 대중화를 몸소 일궈낸 다이나믹 듀오의 명곡 출첵이다.

다듀 특유의 B급 감성이 물씬 담긴 저예산 고열정의 뮤직비디오이다.

지금 들어도 촌스럽지 않은 세련된 사운드와 개코의 랩 그리고 나얼의 피쳐링 !


재밌게 보셨나요? 

:)


-by Tiziano

Sort:  

재미나네요 ~ 잘보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

세번째 뮤비는 쓰리디 안경쓰고 보면 욜라리 잼겠네요.

4D 영화관 전용좌석에 앉아서 말이죠 ㅎㅎ

4번은 현실세계부터 고차원까지 다 담겨있네요 ! 노래 한 번 뜻이 무언지도 찾아봐야겠습니다 ㅎㅎ

3번 the sound of violence 말씀이시죠? ㅎㅎ

저도 이 노래와 뮤직비디오 정말 좋아합니다

현실과 초현실을 넘나드는 그 기분 !

어제가 제일 추운줄 알았는데!
오늘이 더 춥습니다. ㅜㅜ
좋은 컨텐츠가 즐거운 스티밋을 만드는거 아시죠?

모닝 짱짱맨님 오셨군요

늘 감사합니다 :)

공드리 형이 있네요. 개인적으로 공드리 진짜 싫어하는데 ㅋㅋ 케미컬 브라더스가 나왔으니 Fatboy Slim의 Weapon of Choice 뮤비 강추합니다.

리플을 보고 찾아보니 미셸 공드리가 만들었군요ㅎㅎ 어쩐지 기억에 남더랍니다

추천해주신 뮤직비디오도 보겠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58974.35
ETH 2687.14
USDT 1.00
SBD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