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간관계에 관한 재밌는 심리테스트1탄

in #jjangjjangman6 years ago

안녕하세요! 앨리스 입니다^^

본격적인 여름이 시작되었네요.

비가 엄청 왔어도 이젠 시원하지가 않아요ㅠㅠ

침대 위 매트리스가 너무 더워서 거실 바닥에서 잤다가

입돌아가는줄 알았어요 ..........ㅎㅎㅎ


에어컨이나 히터 바람을 안좋아해서

집에서도 잘 안틀고 살았는데

한살 더 먹어서 더위도 더 느껴는걸까요? ㅠㅠ

이래서 운동이 필요한가봐요.

살이 쪄서 더 그런듯 ㅠㅠ


오늘은~!

나의 인간관계를 알아보는 재밌는 심리테스트를 준비했어요.

가족들과, 또는 친구들과 동료들과 함께 하면 더 재밌을거에요^^


우선 제가 질문을 나열하고

밑에 풀이를 할건데요 ~

미리 보면 재미없으니까 절대 보시지 마세요!


자!  첫번째 질문 부터 시작할께요!

첫번째 ,지금 당신은 깊은 숲속으로 들어가고 있어요! 

나무들이 울창하고 새소리도 들리고 바람소리도 들리죠.

기분은 아마도 상쾌하고 행복하면서도 조금은 무서운 느낌이 들어요.

나 혼자가 아니고 옆에 다른 사람이 있네요!!


당신옆에서 걷고 있는 사람은 누구인가요??


두번째, 숲속을 계속 걷고 있어요.  저 멀리서 무언가 움직이네요!

동물인거 같아요.  



어떤 동물인가요??



세번째, 조금씩 나에게 다가오고 있어요!!


그 동물의 크기는 어느정도나 되나요????


네번째, 이제 그 동물과 가까이 마주쳤어요!!


당신은 어떤 표정과 행동을 취하고 있나요?




다섯번째,계속 걷고 있어요.  더 깊숙히 들어가다 보니 "집" 을 발견하게 되요.

그집은 울타리나 담이 있나요? 있다면 높이는 어느정도?  

집의 크기는 얼마나 되나요?



여섯번째,우선 빈집을 둘러보기로 해요. 뒷편에 정원이 있어요!

뒷문을 통해 정원으로 가려고 하는데 갑자기 머리위로 벌레가 떨어져요!!

몇마리의 벌레가 떨어졌나요?




일곱번째,벌레를 쫒아버리고 뒷문으로 나갔더니 잔디밭이 있어요.

잔디밭을 걸으면서 정원중앙으로 가다가 컵을 하나 발견했어요.

어떤 재료로 만든 컵인가요?(유리,종이,플라스틱,도자기 등등)



여덟번째, 집으로 들어가 봅니다. 분명 집에는 아무도 없는데

거실에 초가 있어요. 

환하게 불이 켜져있는데 몇개가 있나요?




아홉번째,조금 무섭지만 용기를 내서 2층 다락방으로 올라가봅니다.

그방의 분위기와 들어갔을때 기분은 어떤가요?



열번째,마지막질문입니다.

이제 집으로 돌아가야 해요! 숲속을 나와 강물을 하나 건너야 해요.

강을 건너고 난 후 얼마나 물에 젖어있을까요?


풀이 나갑니다!!



첫번째 ,당신옆에서 걷고 있는 사람은 누구인가요??

이 질문은 눈치 채셨을거라 생각됩니다.


지금 생각한 이분은 자신의 인생에서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고 있는 사람이래요.

현재 나에게 가장 큰 영향력과 비중을 차지하고 있는 사람이죠. 

아무래도 가장 사랑하는 사람이지 않을까 싶은데...ㅎㅎ 


두번째, 어떤 동물인가요??

세번째, 그 동물의 크기는 어느정도나 되나요????

네번째, 당신은 어떤 표정과 행동을 취하고 있나요?

생각하신 동물은 남들이 당신을 떠올릴때 이미지라고 해요. 

닮았거나 분위기가 비슷하거나 그런거겠죠?  

크기는 인간관계에 있어서 얼마나 힘들어 하고 있는지 나타낸다고 하는데 , 

비교적으로 큰 동물이면 당신을 힘들게 하는 사람이 있다는거고 

작은 동물이면 그 반대로 되겠죠? 

동물을 마주쳤을때 행동이나 표정은 만약 인간관계로 인해 

힘들어하고 있을때 어떤식으로 대처하고 해결하는지를 보여주는거래요. 


다섯번째,그집은 울타리나 담이 있나요? 있다면 높이는 어느정도?  

집의 크기는 얼마나 되나요?


담의 크기나 높이나 낮았다면 인간관계에 있어서 비교적 개방적 이라고 

할 수 있어요. 다가오는 사람들에게 큰 경계없이 지낼수있는 사람이고,

담이 튼튼하고 높다면 높이나 두께에 따라 신중하다고 볼수 있답니다. 

집의 크기는 현재 당신이 도전하고 싶은 꿈과 야망의 정도를 말해준다고 해요. 

빌딩이 있었다고 하신 분은 없을거 같긴한데 ㅎㅎㅎㅎ 


여섯번째,몇마리의 벌레가 떨어졌나요?

마리수가 많으면 많을수록 나를 화나게 하는 사람들이 많다고 합니다... 

저는 다행하게도 한마리네요 ㅎㅎ



일곱번째,어떤 재료로 만든 컵인가요?

컵의 재료같은 경우 누군가를 처음 만나게 되었을때 당신의 태도를 나타냅니다.

종이나 플라스틱같은 일회용이라면 처음 만나게 된 사람들과의 

관계를 그다지 중요하게 생각하지 않구요 , 

유리컵같은 경우는 불편함을 느끼며 피하려고 하는 경향이 있어요. 

도자기 나 스테인레스 같은 재질은 처음 만났어도 

강한 유대관계를 나눌수 있는 사람이라도 합니다. 

내구성에 따라 좀 더 편하게 생각하는거 같아요 ㅎㅎ


여덟번째, 환하게 불이 켜져있는데 몇개가 있나요?

초는 나를 이해해주고 걱정해주는 사람들이라고 해요.

특히 더 많이 나를 생각해주는 사람이라고 할수 있죠. 

저는 개인적으로 적당히가 제일 좋은것 같아요.. 너무 많아도 부담스럽고 ㅎㅎ



아홉번째,그방의 분위기와 들어갔을때 기분은 어떤가요?

조금 소름끼치지만, 내가 죽기직전 드는 기분.. 느낌..?!  뭐.. 그런거 ..

저는 하얀색 벽지만 있는 방에 환한 빛이 들어오는 방이였고

깨끗하고 기분좋다 라고 했어요. 

저보다 나이 많으신 어른이 저한테 너는 웃다가 죽을거다 라고 하셨는데.

(하도 잘웃어서...ㅋㅋ) 안아프고 얇고 길게 사는게 짱 ㅋㅋㅋ



열번째,강을 건너고 난 후 얼마나 물에 젖어있을까요?

마지막 질문은 다른사람들을 위해 

얼마나 희생하고 베풀수 있는지를  나타낸다고 해요. 

물에 많이 젖어있는 사람일수록 다른사람을 위해 베풀며 살고 있는것이고, 

전신이 다 젖은 분은 아마도 천사..? ㅎㅎ 



재미로 보는 심리테스트였어요^^

열대야도 시작되고 날씨가 푹푹 찌네요 !

그래도 항상 즐거운 마음으로 하루하루 행복하시길 바랄께요~


Sort: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제 0회 짱짱맨배 42일장]3주차 보상글추천, 1,2주차 보상지급을 발표합니다.(계속 리스팅 할 예정)
https://steemit.com/kr/@virus707/0-42-3-1-2

3주차에 도전하세요

그리고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오호 재밌게 상상하면서 다해봤어요!! 맞춰봤더니 얼추 비슷한거같아서 정말 신기해요!+_+

재밌게 하셨다니 감사합니다ㅎㅎ
좋은하루되세요~~^^

잘 맞는것 같아요 ㅎㅎ 재밋네용

마이님 땡큐용^^

짱짱맨 출석부 호출로 왔습니다.

Congratulations @sodaui!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Do you like SteemitBoard's project? Then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Congratulations @sodaui!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Support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Congratulations @sodaui! You received a personal award!

Happy Birthday! - You are on the Steem blockchain for 1 year!

Click here to view your Board

Support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Congratulations @sodaui! You received a personal award!

DrugWars Early Access
Thank you for taking part in the early access of Drugwars.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Are you a DrugWars early adopter? Benvenuto in famiglia!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30
BTC 59347.70
ETH 2534.40
USDT 1.00
SBD 2.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