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벨기에 브뤼셀 Brussel 여행기 (feat.식신로드) - by Tiziano

in #jjangjjangman6 years ago

저도 베네룩스 진짜 가고 싶은 여행지 중 하나인데ㅜㅜ 너무 부럽습니다! 그런데 벨기에 동양인 차별 혹은 무시 느낌이 심한 편인가요? 누가 벨기에가 동양인 차별 1위국이라고 여행가지말라고 그래서;; 혹시 여행 중 그런 느낌이 유독 드셨는지 궁금하네요.

Sort:  

저는 솔직히 못 느꼈습니다 오히려 벨기에 사람들 예상 외로 잘 웃고 친절하다고 느꼈었지요

1박 밖에 안 하기도 했고 그 인종차별이라는 것도 복불복인 것 같아요 ㅎㅎ

그런데 저도 인터넷에서 벨기에의 인종차별 만행에 관한 캡쳐를 보고 좀 놀랐던 기억이 있네요;;;

결국 모든 여행은 케바케군요ㅎㅎ 따지고 보면 어느 나라든 우리나라를 포함해서 위험요소는 항상 있는거니까요,,

네 케바케이지요ㅎㅎ

저는 베네룩스 3국 중에서 룩셈부르크만 안 가봤는데 솔직히 말해서 벨기에도 안 가도 되실 듯 합니다ㅋㅋ 아니면 그냥 저처럼 하루 정도만 묵으셔도 될 것 같아요

네덜란드 강추드립니다

네덜란드 갈겁니다ㅜㅜ 라만차의 기사보러 갑니다!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30
BTC 61014.18
ETH 3412.53
USDT 1.00
SBD 2.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