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리뷰] 신과함께2 : 인과연 보고오다~(약스포)

in #jjangjjangman6 years ago

굵은십자군@ryh0505입니다.
오늘은 주일예배를 마치고 가족 모두 극장을 찾았습니다.

연초 천만 관객을 동원했던 신과함께를 너무 재밌게
봤었기 때문에 후속편도 기다리고 있었는데요.
드디어 이달 초 신과함께2 :인과연이 개봉을 하였습니다.
movie_image (2).jpg

개인적인 감상평으로 1편보다 오락성은 좋은데
구성면에서는 조금 떨어지는 느낌이었습니다.

특히 랩터와 친구들이 나오는 지옥씬에서는
우리도 이런 CG할 수 있어~ 라고 약간 뻐기는 느낌이었는데
몰입도를 떨어뜨리는 부분중에 하나였던것 같아
아쉬웠고 초반 던져지는 떡밥으로 뒤의 내용을
거의 유추해 볼 수 있었습니다.
movie_image.jpg

그럼에도 불구하고~!
역시 재밌는 시리즈임에는 분명하고 2시간이 넘는
런닝타임에도 지루함을 느낄 수 없는 몰입감이 있었습니다.


이번의 메세지는 알면서도 인간은 죄를 짓는다는 것입니다.

가장 주목할 만한 대사는 톡톡 터트리는 귀요미
"마동석'의 "내가 인간들은 보니 나쁜 놈은 없더라...
다만 상황이 그렇게 만드는 거지" 정도가 와닿더군요.

movie_image (1).jpg

아직 못보신 분들이 많을테니 스포는 이만 자제하겠습니다.
제 개인적인 평점은 4.7/5점 입니다. (참고로 1편은 4.9/5점)

참... 영화 끝나고 한 동안 앉아계세요. 중요한 장면이 이어집니다.

참 빠른 관람객들은 화면 앞에서 좌향좌해서 보시더라구요 ㅋㅋ


지난 시리즈때 그렸던 패러디만화로 마무리합니다.

즐거운 주말 마무리되세요 ;D

[Design by @nomadcanna]

Sort:  

저도 최근 보고 왔는데.. 괜찮긴한데 저는 중간중간 좀 지루한 느낌이... ㅠㅠ

네 저도 1편보다는 덜 했네요 ㅎㅎ;

평점이 좋게 주셨네옹 주말에 보겠습니닷~!!

뭔가 영 아쉬운 부분도 있지만 꽤 재밌게 봤습니다 ㅎㅎ

신과함께2편 반응이 어떤지 궁금해서 포스팅 보았다가 마지막 짧은 패러디 만화에 마음을 뺏기고 갑니댜..
보팅 팔로 했습니다. 자주 소통해요:)

감사합니다 찾아뵐게요~ ;D

저도 빨랑 보고싶습니다!!

네 오늘 쓱 눈치를 보니 호불호가 좀 갈리네요
그래도 재밌게 보시기를 ~ㅎㅎ

영화보다 형님 만화가 더 기대되는데요?ㅋㅋ

아아~ 요즘 계속 못 그리고 밀리고 있네요 ㅋㅋ

오~~ 기대하고 있었는데, 볼 수 있도록 해야겠어요 ㅎ

저는 나름 괜찮았습니다~ 좀 후한 편이죠 ㅎㅎ

만화가 더 재미있어보여요~~^^

ㅎㅎ 감사합니다~ 나중에 더 많이 보여드릴게요/// 흑흑 요즘 게을러져서 ;;

오? 다음 편이 개봉했었군요. 기대됩니다. :D

3편도 나올 기세입니다~!! ㅎㅎ

2편 보려고 오늘 1편 복습했어요.
엄마는 예습? ㅎㅎㅎ
1편도 조금 산만한 감은 있었지만, 그런 느낌으로 보렵니다~

조금 이것 저것 붙인 느낌이 있긴한데 그래도 볼만은 한것 같아요 ㅎㅎ
연결해서 보시면 더 나을 것 같네요

날이 너무 덥습니다......덥다 ㅠ

그렇습니다 이제 종로에는 바나나나무를 심어야 겠네요 ㅡㅜ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6531.19
ETH 3487.98
USDT 1.00
SBD 2.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