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고기들이 새끼를 낳았습니다~

in #jjangjjangman5 years ago (edited)

IMG_20190219_103755.jpg

회사동료가 사무실에 어항을 설치하고 물고기들을 키우고 있습니다. 나름 보기도 좋고 정서상 좋은점이 많아 보이네요.

IMG_20190219_103841.jpg

작은어항이고 종도 몇가지 있는거 같지만 생태계가 잘 구성되었는지 몇몇 암컷들의 배가 불러오더니 새끼들을 낳았네요. 치어들을 보고있으니 신기합니다.

생명의 힘이란것이 이런건가요? 대단하게 보입니다~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였습니다.


@rideg님 곰돌이가 2.0배로 보팅해드리고 가요~! 영차~

우아 치어 신기하네요~~ 저렇게 공간을 나눠줘야 사는거죠?

나눠줘야 잡아먹히지 않는다고 합니다~

구피키울때 치어들 키우는 재미가 쏠쏠하죠. 나중엔 감당하기 힘들 정도로 폭풍번식해서 격리하지 않고 그냥 방치하게 되더라고요.ㅎㅎ

번식력이 엄청나군요~ 옆에서 보는 재미가 쏠쏠한거 같아요~

감축드립니다 ~^^

Posted using Partiko iOS

제가 키우는 새끼들이 아니어서.... 어찌되었건 감사합니다~ ㅎ

Hi @rideg!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1.989 which ranks you at #26185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not changed in the last three days.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201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140.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Only a few people are following you, try to convince more people with good work.
  • You have already convinced some users to vote for your post, keep trying!
  • Good user engagement!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우와~ 사무실에 어항이라니^^
'구피'들 번식력 장난아니죠!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저도 깜놀했어요 ㅎㅎ~ 다들 구피를 알고계시내요~ 저는 이번에 처음 알았어요~

물 생활 하시네요 ㅎㅎ

관리 안해주면 확실히 표가 팍팍 나는게 물질인데 ㅎㅎ

이거 보니깐

작년 겨울에
해초 한번 키워볼려고 뽐이 왔었ㅋㅋ

회사동료가 물 생활하는거라 저는 마음편하게 구경하고 있네요~ 보고있으면 마음이 편안해 지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3
BTC 63697.39
ETH 3145.23
USDT 1.00
SBD 3.8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