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또 알트 펌핑장이었네요

in #jjangjjangman6 years ago

어제보니, 디마켓을 비롯한 몇몇코인들이 업비트에서 상당히 펌핑이 일었네요.
사실 저런거 100% 한번만 터져줘도 원금회복이 꽤나될텐데 어찌하여 제가 가진 코인들은 단 한개도 저런 펌핑이 없는것인지

너무 메이저만 사서그런걸까요 ㅎㅎㅎ

오히려.. ICO로 들어간 아피스의 가격방어력이 가장뛰어나네요

내 원금..아니 수익은 언제쯤 오려나~~
꾸준한 스팀만이 답 ㅠㅠ
그나저나 오늘은 스팀이 펌핑이군요!!

Sort:  

오늘도 업비트 펌핑중이네욤...
우라질 밧질썸... ㅠㅠ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오늘은 떡락.. 정신이없군요

존버거웠죵~ ㅠㅠ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ㅎㅎ 참.. 제가 며칠간 자리를 비워서 남은 보팅파워를 블루엔젤님 거의 최근 모든글에 쏘았습니다. 이래도 되나 싶긴하지만 어차피 남는 보팅파워이고, 항상 많은 관심가져주셔서 감사하기에 미약한 선물입니다 하하
스팀잇생활에 작은 활기가 되셨기를!

엄훠~! 뜨아~! 완전 감사합니다 ^^
감동의 눈물이 주르르르르르~륵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스팀이 그나마 손해액을 최소화시켜주는 스팀잇 글쓰기 들이 있어 괜찮은거 같아요.....ㅠ.ㅠ

언젠간 지금버는 10스팀이 10만원이 되기를..
조금이라도 불려야죠!

이상하게 제거 아닌것만 펌핑하네요 ㅎㅎ;;
누가 저를 감시하는거 같아요.

어쩜이렇게 요리조리 피해갈수가있죠?!!

성투하세요!

좋은일 가득하세요!

인내하기도 이제 지치네요~~~

시간아 어서 흘러라~~

으~ 펌핑 항상 손만 빨며 구경만 했었네요 ㅠㅠ

그나저나 갑자기 비코가 ㅠㅠ

오늘은 날이 아니로군요

그러게요.. 이건 또 무슨일 입니까 ㅠ

Coin Marketplace

STEEM 0.24
TRX 0.11
JST 0.032
BTC 62482.14
ETH 3044.68
USDT 1.00
SBD 3.7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