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류건조기

in #jjangjjangman6 years ago (edited)

요즘 아이 키우는 집이라면 의류건조기는 필수더군요. 그런데 얘가 넘 비쌉니다. 저는 워낙 없이 시작해서 세탁기도 가장 싼 걸로, 냉장고는 10년 정도 쓴 버리려던 걸 얻었고, 가스랜지도 가장 싼 걸로 샀더니 4년이 지나니 고장. ㅎㅎㅎ 없이 시작했기에 바꿀 가전 투성이입니다. 그런데 의류건조기라니. 그런 건 잘사는 집이나... 라며 미루고 미뤘습니다.

그런데 요즘 랜탈이 싸더군요. 저희집 정수기도 랜탈, 공기청정기도 랜탈. 그래서 건조기도 랜탈을 알아보다가 조건 괜찮은 랜탈이 나와서 계약했습니다. 5년 약정. ㅋㅋㅋㅋㅋ 월 2만원대입니다. 싸지요. 뭐... 5년 이상은 쓸 거니까 5년 약정이 별 부담은 없었기에 장만했습니다.

“오빠, 건조기 있으니까 너무너무너무 좋아.”라며 기분 좋은 아내. 얼마나 좋기에...

일단 빨래를 널지 않고 바로 건조기에 넣은 다음 2시간을 기다리면 됩니다. 빨래 너는 수고로움이 사라졌고요, 빨래 걷을 때에도 옷에 묻은 먼지들을 탈탈 털어야 하는 수고로움이 사라졌습니다. 게다가 옷에 묻은 먼지들을 테이프로 뜯어내지 않아도 되더군요. 빨래를 직접 개봤습니다. 와~~~~~ 옷이 새 옷 같은... 게다가 옷에 먼지가 전혀 없습니다. 세상에 세상에... 이렇게나 좋다니.

역시 돈이 최곱니다. 돈만 많다면 살기 편하다는 걸 또 한번 깨달았네요. 돈만 많다면 생활의 질이 달라지고, 밥상이 달라지는 당연한 사실을 또 한번 깨달았습니다. 이 좋은 돈. 우리는 돈을 벌기 위해 삽니다. 돈의 구속에서 벗어나고 싶어 돈을 법니다. 돈 때문에 울고 돈 때문에 웃고 돈 때문에 사기를 치고, 돈 때문에 살인을 합니다. 돈이 뭐길래... 아~~~ 돈. 돈이 최곱니다. 젠장할.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어떻게 스팀파워를 쓰면 좋을까요? 개인적생각 정리

스팀파워를 어떻게 쓰면 좋을지에 대한 개인적을 정리했습니다. 먼져 셀프보팅하면 욕을 먹는다. ...

Sort:  

돈이문제가아니고 와이프가 얼마나 편한데요.건조기는 이젠 필수입니다.^^
웃음 가득, 행복 가득한 2019년 한 해 보내세요~!

그러게요. 이젠 필수 가전이 돼버렸네요. ㅎㅎㅎㅎㅎ

그게 그렇게 좋아요?
호기심이 반짝하네요.

정말 좋습니다. ㅎㅎㅎㅎㅎ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고마워요 짱짱맨~~~

저도 신세계를 경험하고 싶네요^^~
나하님 좋은 결정하셨어요..
이제 스팀만 결정하면되는데..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완전 신세계에요. 요즘 랜탈이 좋아서 한번에 큰 돈 안 들어가니까 부담도 덜하고요.
새해 복 마니마니 받으세요. ㅎㅎㅎ

렌탈이지만 장만하셨다니 부럽네요.
스타일러도 그렇게 좋다고 합니다..^^;
그것도 너무 비싸 부러워만하고 있는 1인입니다. ㅎㅎ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아~~~ 욕심은 끝도 없는... ㅎㅎㅎ

건조기.. 저희도 장만하고싶은데..
돈과 공간이 문제네요..
렌탈을해도 마땅히 둘데가...
건조기 하신 분들은 대부분 만족도가 높더군요
축하드립니다 ^^

둘 곳이 없어서 방에 둔... ^^

아내가 좋아하면 된겁니다 ㅎㅎ 그걸로 충분해요 ㅋㅋ 그래야 우리도 편하니까요

글쵸. 아내가 편해야 제가 편해지니. ㅎㅎ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2
BTC 59322.53
ETH 2584.74
USDT 1.00
SBD 2.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