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구의 결혼식 그리고 제 딸의 연애인과의 첫사진 ^^

in #jjangjjangman6 years ago

안녕하세요. 난 바다 @mirazrain 입니다.

3일을 포스팅을 못하고…
오늘 포스팅을 하려고 하니~ 뭔가 어색합니다 ^^
매일 했었는데~ 그것도 습관처럼 하다보니~
이제는 안하다가 하니까~ 어색하네요 ^^

그나저나 제목보고 어느 연예인인지 궁금하시죠?? ^^
실은 지난 주말에 제 친구가 결혼을 했습니다. 늦장가를 간거죠~ ^^
(제 친구들 중에서는 마지막이었습니다 ㅎㅎㅎㅎ)
제 고등학교 친구인데~ 전 결혼 안 할 줄 알았습니당 ㅋㅋㅋ
뭐~ 짚신도 짝이 있다고 정말 짝은 다 있나 봅니당 ^^

뭐~ 하여튼 토요일 양재동에 있는 결혼식장에 시간에 맞춰 도착해서…
친구와 친구 부모님과 동생들과 인사 나누고~ 예식을 보고 ^^

03.jpg

제 딸은 심심하다고 테이블에서 ㅋㅋㅋ
놀아달라고 ^^
(실은 제가 와이프는 집에서 쉬라고 했거든요.)
그랬더니~ ^^ 저한테 놀아 달랍니당

02.jpg

예식을 보고 이제 식사를 하러~~~
제 딸도 배고프다고 난리네요 ㅎㅎㅎㅎ

04.jpg

오~ 이 예식장은 의외로 뷔폐가 아니라 갈비탕이네요 ^^
갈비탕 보다는 다른 음식들이 더 맛있었던건~
제 친구에겐 비밀로 했습니다. ㅋㅋㅋㅋ
신행 가기전에 전화 왔을 때는 맛있었다고 괜찮았다고 했습니당 ㅎㅎㅎ

뭐~ 식사를 마치고 이제는 인사하고 가려는데~
테이블에 이 친구 동생이 앉아서 식사를 하고 있길래~
정말 너~~~~~~~~~무 오랜만에 만나는 지라 잠쉬 ^^

01.jpg

혹시 누군지 아시나요???
배우 고준입니다.
최근에는 드라마 미스티에서 캐빈 리 (이재영 역)를 연기했구요.
곧 개봉하는 변산에도 출연해서 촬영을 마쳤답니다.
어렸을 때부터 연예인을 목표로 했고~
나이가 20살 넘어서는 연기 한다고 고집하더니~
정말 하더라구요~ ^^
오랜만에 만나서 이런 저런 얘기하는데~ 제 딸을 보더니~
형 딸이냐고 이쁘다고 계속 그러는데~
갑자기 아~ 사진 찍어둬야지 하고 생각이 들어서~
찍어왔습니당 ㅎㅎㅎㅎ
제 딸의 연예인과의 첫 사진이랍니당

그 외에도 오랜만에 못 봤던 고등학교 친구도 보고~
나오는 길에 왠지 동창회를 다녀온 기분이더라구요 ㅎㅎㅎ

이상 3일만에 포스팅하는 난 바다 @mirazrain 이었습니당 ^^

Sort: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호출에 감사드립니다!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바다님 따님이 넘구엽고 예쁘네요^.^
누구 닮았나요?ㅎ
친구동생분이 배우였군요
연애인과 사진찍은 모습 잘찍었네요 보기좋아요

2~3살 때는 완전 제 판박이였는데요
이젠 가끔 엄마 모습도 있더라구요 ^^

오!! 연예인과 친분도 있군요 :-) 부럽습니당ㅋㅋ

너무 어렸을 때 부터 봐서~
쟤가 정말 연예인 맞나~~~~ 생각이 들어서 ㅋㅋㅋ

아, 그 미스티에서 골프선수로 나왔던 사람이네요.ㅋ
형, 동생하는 사이의 연예인이라니, 좋으시겠어요^^

맞습니다 미스티에서 골프선수~
김남주의 불륜남 ㅎㅎㅎㅎㅎㅎ
호형호제하면 뭐해요~ 맨날 전화하면 안받고~~~
나중에 전화와서는 촬영중이라 못 받았다고 ㅋㅋㅋ
좋을거 하나도 읎어유~~~

고준배우 알죠.
최근에 많이 나왔잖아요.,
딸램 배우랑 사진도 찍고 ㅋ부럽 ㅋ

그르게요~ 최근에 들어서 여기 저기 많이 나오네요~
KBS 단막극에도 얼마 안있으면 출연하다고 하네요 ^^

연예인과 사진이라니~ 고준씨 앞으로 더더더 성장해서 이사진이
기리기리 남는 보물이되길 바래요^^

저도 그러길 기대하고 있습니당 ^^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2227.11
ETH 2400.78
USDT 1.00
SBD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