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잇의 또 다른 묘미

안녕하세요 @minseungchoi 입니다!

이 글을 쓰고 있는 지금, 스팀잇을 시작한지 36일째 되는 날 입니다. @abdullar님께서 무료 임대해주신 100SP가 끝나고.. @asbear님께서 무료 임대해주신 100SP는 곧 끝나가고.. 열심히 노력한것 같지만 무료 임대를 받은것에 비해 크게 성장하지 못한것에대한 아쉬움이 많이 남습니다. 그래도 나름 두분께서 임대해주신 스파로 여러 사람들에게 최대 0.06까지 보팅을 해드릴 수 있어서 저에게는 아주 좋은 시간이었습니다. (임대 없이는 0.01? 혹은 아예 찍히지 않죠.) 제가 보팅을 누르면서 다른 사람들의 글의 금액이 올라가는걸 눈으로 보이닌깐 보팅을 누르는 재미에 엄청 돌아다니면서 보팅을 누른것 같습니다. 

스팀잇안에는 즐길거리가 무척 많은것 같아요. 내가 글을쓰고, 그 글에 사람들이 보팅을해서 내글의 금액이 올라가는걸 볼때도 재미있고, 앞에서 말했듯이 눈에 크게 보이진 않지만, 내가 보팅을 누를때 가격이 올라가는것을 볼때도 재미있습니다. ($9.94일때 $10.00을 만들면 뭔가내가 크게 쏜 기분을 느끼기도 합니다.)

또한, 스팀잇에서 빠질수 없는 재미는 "이벤트" 입니다!

스팀잇에는 엄청나게 많은 사람들이 다른사람들에게 배풀고 있습니다. 그 덕분에 스팀잇을 즐겨하는것 같기도 합니다. 제가 자주하는건 초성게임, 무료보팅, 주사위, 룰렛, 물품사기 등등 여러가지를 즐기고 있습니다. 일을하며 혹은 무엇인가 풀리지 않을때 스트레스를 받는데 가끔 이벤트를 즐기며 스트레스를 조금 풀기도 합니다. 

@khaiyoui @floridasnail @virus707 @sjchoi @hongyeol @skan 등등 더 많은데 제가 팔로우한 107분의 아이디를 다쓰기엔 이글이 너무 길어질거 같기에..... 양해 부탁드립니다! (모든분들 항상 존경합니다!)

후기는 따로 또 쓰겠지만,

오늘 운동수업을 다 끝내고, 집에와서 밥을 먹으면서 스팀잇을 하다가 문득 이벤트를 엄청 많이 신청했는데 당첨은 하나도 되지 않아서 의아했습니다. 그러면서 언젠간 되겠지 생각하며 카일님의 이벤트 신청을 들어갔더니.. 당첨이 되었던것 입니다.... 무려 1SBD에 청송 사과 5kg!!!! 기쁜 마음에 바로 송금후 카카오톡 오픈방에서 신청을!! 그리고 여기저기 보니 그전에도 1SBD에 청송 사과 5kg!!!(신청기간이 늦어서 꽝이 되었지만)  엄청난 이벤트에 내가 당첨이 되다니 정말 신기했습니다. 그러던중 3월 생일자에게 케익을 무료로 주신다는 이벤트에 참여했던것을 기억하고 찾아보았더니.........................또 당첨!! 무려 뚜레쥬르 생크림케익 2호!!

크게 생각치도 못했는데... 사과에 케익까지... 카일님 덕분에 부모님께 효도하게 생겼습니다! 좋은 이벤트 열어주시는 모든 스티미안분들.  항상 고맙습니다!! :) 저도 반드시 보답하겠습니다!

재미있는 이벤트가 많은 스팀잇 즐기시기 바랍니다! :)

Sort:  

저는 이제 시작하는 터라
많은 이벤트나 용어들이 아직까지 얼떨떨해요
실수하는거 아닌가 싶어 참여는 못하고 있지만
저도 열심히 활동해서 즐거운 스팀잇 생활을 해볼려고요~

실수해도 괜찮아요~ 잘 모르면 모르는 부분을 댓글이나 포스팅에 달아놓으시면 많은 친절한 이웃님들이 알려주신답니다.. 여긴 그런 곳이예요.. 그래서 떠날 수가 없답니다^^**
모두들 자기 일처럼 도와주세요.. 그러니 걱정마시고 이벤트도 참여하시고 모르는 건 물어도 보시면 되요^^**

저도 이벤트에 두번 당첨되어봤어요 ㅎㅎㅎ 기분이 상당히 좋더라구요🙆🏻‍♂️

당첨이 된걸 확인하기가 어렵네요.. 분명히 더 많이 당첨되었는데 다 놓친거 같다는 아쉬움이 있어요! 이벤트 즐기면서 즐거운 스팀잇 하시길!! 함께 파이팅 합시다!! :)

반가워요 오늘 시작한 초보입니다. 보팅하고 가요~

반갑습니다! 즐거운 스팀잇 되시길 바랄게요! :)

축하 축하드립니다^^

고맙습니다!!

저도 이벤트 당첨 되어보니 어찌나 기쁘던지요. ^^
얼른 저도 멋진 이벤트 열어보려고 한답니다. ㅎㅎ

그 멋진 이벤트도 제가 참여하겠습니다! :)

반갑습니다^^
팔로우 보팅하고갑니다. 맞팔은 사랑입니다.
자주 소통해요^^

반갑습니다!

맞아요 당첨된 걸 아는 게 더 힘들 경우도 있더라구요^^**
암튼 당첨 축하드려요~ 저도 카일님의 생일케익 이벤트에 당첨되었답니다..
이벤트의 여왕 카일님 넘 멋져요~^^**

@dmsqlc0303님도 케익 당첨 축하드려요!

축하드려요~! 3월에 생일이신가보네요? 기분 좋은 3월 시작하셨네요 ㅎ

감사합니다! :) 스팀잇 덕분에 3월도 기분 좋게 시작하네요 :)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59700.98
ETH 2415.17
USDT 1.00
SBD 2.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