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ss 깔고 5000원 냉큼받자!

in #jjangjjangman6 years ago (edited)

20180829_145939.jpg

20180829_150805.jpg

여...러분...

토스 아시죠?.

스마트폰 송금어플

간편송금 토스 써보셨나요? 아래 링크 누르고 가입 후, 첫 계좌 등록하면 우리 둘 다 오천원씩 바로 입금해줍니다 👍💰

https://toss.im/_m/zN0u2vhw

가입하고 계좌인증하면 5000원을 냉큼줍니다.
받아서 바~로 등록한계좌로 송금하면 끝.

이걸 왜 이제 알았을까요..

친구초대하시구 대박터지thㅔ요!

Sort:  

오.. 토스가 이벤트 하는군요.. 이미 깔려 있어서.. ㅠㅠ..

저도 이제알았어요
ㅠㅠ 제이님 잘지내시죠? ㅠ

네 ㅎㅎ 잘 지내고 있습니다. 아직 안깔았으면 레퍼럴 몰아드려야 하는데. ㅎㅎㅎ..

이거 듣긴 많이 들었는데...
한국 계좌 없어도 되나요?? 태국에 있는지라...ㅋ
궁금한데 해 봐야겠네요...ㅋ

한국계좌없이는 안되지않으까요?

저는 이미 회원이라 아쉽네요 ㅎㅎ

윽 아쉽습니당 ㅠ ㅠ

저 계좌 인증 방금 했답니다~

5000원 언제 주려나요 ㅎㅎ

바로들어오던데요? 토스계좌확인해보세용!

네 확인했는데 아직 안들어고 있네요

계좌연결하니까 바로 들어왓었는데 한번 알아보겠습니다요!

토스로 문의 해보니

다시 링크로 시도 해봤는데도 안들어오네요

메일로 문의 달라고 하네요

아이쿠 형님 죄송합니다.
제가 괜한일을 벌여가지구
소중한시간을빼앗엇네요..

제 정보가필요하시지요?

https://open.kakao.com/me/maik
요기로 오시면 바로 드리겠습니다.
죄송합니다

지금 바빠서 나중에 해요 ㅎㅎ

죄송합니다 ㅠ 저때문에 시간뺐기셨네요

와이프땜에 쓰고 있긴한데 ㅋㅋ
비트코인 이더 스팀 등등 이후론 왠만한건 눈에 들어오지도 않아서 ^^;;

맞아요

엇.. 근데 기혼이세요? 동안천재개발자이시군요.

100스팀 당첨자 나올때까지 상금은 누적인가요?
이번에 제가 당첨될거여서 미리 문의드립니다 ㅋㅋ

ㅋㅋㅋㅋ 네 잭팟은 당첨자 나올때까지 계속 누적입니다 ^^
결혼은 4년전인가 5년전인가.. 했어요 ㅋㅋ

계속사야겠네요
한국분많이 도전하고계신가요?

bbooaae님이 maikuraki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bbooaae님의 kr-Hello Challenge - @maikuraki

...다는 간단한 메시지를 전할 수도
있다구 하셔서 포스팅 해봅니다.


스티밋의 친절한 이웃 마이님
maikuraki


지금도 뉴비지만 뉴비들을 위해
친절하게 이끌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저번에 왼쪽귀만 뚫었다고 하...

저도 친구녀석이 하도 해보라길래 해봤더니 진짜 5000원 주더군요 ㅎ_ㅎ
계좌거래를 그닥 많이 하지는 않지만, 엄청 편하다고 들어서 설치한다고
손해는 없으니 언젠간 쓰겠거니 하고 방치중...

음 그렇담 저도? ㅋ

마이님 레퍼럴 성공~! ㅋㅋ

스파업 가즈앙~!

오버노드 블루엔젤 스파업 체험기

https://steemit.com/busy/@bluengel/2018-09-04-xx-x-love-good

짱짱맨 출석부 아니지만 ㅋㅋㅋㅋ
연관글~!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1
BTC 60607.86
ETH 2620.83
USDT 1.00
SBD 2.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