돼지바???

in #jjangjjangman6 years ago

image

이거 돼지바냐구요??

아니요 마카롱입니다 ㅋㅋ
이름이 돼지바 마카롱이래요 ^^??

image

겉은 초코로 씹히는감이 좋고
속은 부드럽고
달콤하네요 ㅋㅋㅋ

첨봤을땐 아이스크림인줄 ㅋㅋ
센스돋는 마카롱이었습니다

image

Sort:  

귀여워요 ㅋㅋㅋ

마카롱의 세계는 끝이 없네요 ㅎㅎㅎ
원래 마카롱하면 프랑스였는데
요즘보면 한국 마카롱아 더 날아가네요^^

진짜 돼지바처럼 생겼네요!! 맛나겠어요^^

오오오 (^(00)^)~~바마카롱~!

뭘봐 돼지바 속은 빨간뎅 ㅋㅋㅋㅋㅋ

행복한 월욜 보내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완전 돼지바네요^^ 맛 좋은 돼지바

스팀 고래의 꿈.jpg

ㅋㅋㅋ 진짜 귀엽네요, 응용력 만점

ㅎㅎㅎ 꾸욱~ 하고 갑니다 ^^

Posted using Partiko iOS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꾸준한 활동을 응원합니다.

북이오(@bukio)는 창작자와 함께 하는 첫번째 프로그램을 만들었습니다. 이를 위해 첫번째 길드(Guild) 구성을 위한 공지글을 게시하였습니다. 영문 문학작품의 한글 번역에 관심이 있는 분들의 많은 참여를 바랍니다. 고맙습니다.

아이스크림 같아요 ㅎ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0
BTC 58430.93
ETH 2504.31
USDT 1.00
SBD 2.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