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플 코인 XRP - 기술정보 및 팩트 위주로 행복회로 한번 돌려봐요.

in #jjangjjangman6 years ago

안녕하세요 오늘도 역시 비트코인 관련 글을 써봅니다.

오늘은 리플에 관련된 글을 써볼까 합니다만;

왜 오늘은 리플이냐 하면

몇 개월 전 회사 사람들 사이에서 비트코인 이야기가 나왔어요.

그런데 리플이 무슨 코인인 줄 모르고 그냥 저가 코인인가보다 사야지 이러더라구요.,

묻지마 투기의 현장 ... 맴찢

그래서 홈페이지 내 정보 및 광고와 뉴스기사를 종합하여 작성하였습니다.

123123.jpg

한번 속고 두번속고 계속속아 리플에 또 속았네 리또속...

심볼이 이뻐서 또 속을거 같기도 하구요

44124124.png

리플의 홈페이지에는 내모난 상자들이 차곡차곡 쌓여있어요.

그 상자 안에는 이상한 선들이 연결있는데 이 의미는 각각의 사람들이 거래소를 거치지 않고 바로바로 전송 할 수 있다는 시스템을 표현한 겁니다.

비트코인의 경우를 생각하면 40분가량 거래소를 거친 후 코인이 전달하는 반면에 리플의 경우에는 5초면 충분한 시간입니다.

그 이유를 말씀 드리자면 아까 리플 홈페이지 첫 화면처럼 거래소를 거치지 않기 때문이죠.

상자 모서리에서 그 다음의 상자 모서리.. ㅋㅋ

또 광고내용을 토대로 한번 (이 내용을 잘 이해했는지 모르겠지만) 수수료에 관련하여 말씀 드리자면

만약에 우리가 저기 멀리 다른 나라에 여행을 가서 환전을 하려고 하면 한국돈으로 달러를 바꿀 때 환전 수수료가 들고 그 나라에 따라 전신 환율이라는(나라마다 각기 다른 환율이 있고 그 부분을 내는 것이 전신 환율이라네요) 것을 낸다고 합니다.

그러닌깐 우리가 다른 나라에 가서 환전할 때 내는 돈은 2가지의 수수료에 대한 돈이라고 하네요. 이 사실은 처음 알았습니다.

그 다음 말씀 드릴 것은 안정성 부분인데요.

리플은 유명 은행과 파트너쉽을 맺고있는 모습을 자주 볼 수 있습니다.

그 이유는 말이죠. 아마도 뇌피셜 입니다만 돈이 걱정되면 은행은 왜 씀? 이런 느낌 이랄까요 ㅋㅋ

마지막 행복회로 돌려요

2014년 리플랩스와 구글맵의 협업을 진행했습니다.

오호 그렇다면 말이죠 리플의 전망은 무궁무진 할거에요.

사실 리플과의 협업 업체는 많아요.BUT 구글이니

구글에서 하는 일은 미래 산업이 많은데 뭐 대표적인 예로 로봇산업 같은 것을 말씀드릴 수 있겠습니다.

이런 산업들을 리플로 사용한다면 와 범위가 어마어마 하죠?

통화 뿐 아니가 과학 기술 로봇 화학 약품 등등

정보처에서는 동영상 관련 산업, 비행기, 자동차, 로봇, 인공지능을 예시로 드네요.

요즘 정말 힘든 리플의 시기를 보내시는 분들 힘내세요. 미래는 밝을겁니다.

Sort:  

Congratulations @komchi1008!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received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Upvote this notification to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why here!

Do not miss the last announcement from @steemitboard!

땡쓰어랏

이벤트 참여 감사합니다~^^
보팅 꾹 누르고 가용~ㅎㅎ

고마워요 댓글에 보팅해용ㅎ

2~3백원대에서 7백원대에서 정리한적있는데 그뒤로는 생각이 없었다가 지폐되는거 보고 놀랜적 있네요ㅎㅎ지금은 없습니다만 모든 안정코인들이 어여 일어났으면 합니다~

맞아요 우리 어서 부자됩시다 ㅎㅎ

스팀아 4월을 멋지게 가보즈아!!!

ㅎㅎㅎ좋은 파이팅 입니다 ㅎㅎ

코인은 알면 알수록 어려운거 같아요...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8
BTC 58484.86
ETH 3100.06
USDT 1.00
SBD 2.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