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칸님 Q-Bot 마스코트 만들어 봤어요. @skan

in #jjangjjangman6 years ago (edited)

0101.JPG

오늘 할일도 많았지만... (진짜로)
갑자기 @skan님의 Q-Bot 마스코트를 만들어 봐야겠다는
생각이 들어 바로 실행에 옮겼습니다.

누가 시키지도 않았고 허락한 것도 아니지만...
그냥 그동안 받은 사랑(?)에 보답하는 마음으로
만들어 봤어요.ㅎㅎ

아마도 저를 포함한 뉴비들은
스칸님이나 오치님 압둘라님등의 도움을 많이
받고 계실거에요. ㅎㅎ

스칸님은 Q-Bot이라는 보팅봇을 통해
화이트리스트에 있는 스티미언들에게 꾸준히
보팅을 하고 계신데요.

자세한 내용은 아래 링크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https://steemit.com/kr/@skan/q-bot

일단 스칸님이 스케치하신 캐릭터입니다.
DQmfMhHujAmZQE9JVBqcVSJNByxJhheHMQ45y4zTkowru3J.png

나무를 영문으로 하고 타이핑하면 skan이 되지요.ㅎㅎ
(이렇게 깊은 뜻이....)

스케치의 느낌을 살려 손을 좀 봤습니다.

0101.JPG

제가 큣한 걸 좋아해서 보다 큣하게 바꿨습니다.
귀엽나요? ㅎㅎ

세로형
0202.jpg

뱃지타입
0303.JPG

이상입니다. ^^
혹시라도 이런 디자인이 필요하신 분들은
글쓰실 때 언질을 주시면 제가 눈치채고 또 만들어 볼께요.ㅎㅎ
부담없이...

Sort:  

와~~
키위님, 생각지도 못한 선물이네요 ㅎ
귀엽습니다~~ ㅎㅎ

스칸님께서 저 뱃지를 사용하셨으면 좋겠네요 ㅎㅎㅎ 프사에 아무것도 없으시잖아요!

아. 보셨군요! 마음에 드셨으면 좋겠습니다.
혹시 또 필요하신 거 있으시면 언제든지 말씀하세요.^^

@skan님. 포스팅좀 해주세요. 저도 약소하지만 보팅해드리고 싶어요.

아 ㅋㅋㅋ
저도 하고 싶은데 쓸만한 거리가 통 없네요~~
레고 하나 만들면 리뷰라도 해야겠습니다;;

네. 숨쉰 이야기라도 좀 ㅋㅋ 해주세요.

사실 큐봇 관련해서 (받은 대문을 써보기도 할 겸!) 통계도 내보고, 보고서? 같은 걸 쓰려고 계속 생각은 하고 있는데... 통계를 내자니 Q봇을 DB에 연동해야 하는데... 넘나 귀찮아서 안 (못) 하고 있습니다...

포스팅 올리면 보팅 부탁드립니다ㅠ

마음같아서는 댓글까지 다 풀봇드리고 싶습니다. 받기만하다 대머리될것같습니다.

키위파이님도 엄청 금손이셨군요!
귀여운 작업물이네요 ^^
skan님이 아주 좋아하실 듯 합니다. ㅎㅎ

뱃지가 귀엽네요.
뱃지 이벤트로 주기적으로 스티미언 분들 만들어 주면 괜찮을 듯 싶네요.

와, 진짜 예쁜데요. ㅎㅎㅎ 금손이 따로 없네요. ^^ 저 대문도 마스코트도 없는 플랑크톤인데 어떻게 안될까요.. 굽실굽실.. ㅎㅎㅎ

만들었습니다. ㅎㅎㅎ

여기서 키위파이님 목을 졸라서 대문을 따냈다. ㅋㅋㅋㅋㅋ

진짜 귀엽네여 흐흐

@skan님이 좋아하셨으면 좋겠네요. 제가 보기엔 너무 귀엽고 이쁘네요.

찡스님! 감사합니다.^^

역시!명전에 어울리시는 실력을 가지고 계셨군요!
그림 정말 멋져요! 신나요님 머리스타일에서 빵터졌네요 ㅋㅋ ㅋㅋㅋㅋ

하하. 감사합니다. 신나요님이 기분나빠하지 않았길...

잘지내시죠
보팅하고가요

와 정말 예쁘네요!
저는 사실 @skan 님이 간간히 와서 보팅을 해 주셨는데 방문해 보니 최근 글이 없으셔서.. 왜 이렇게 와 주시는지도 전혀 모르고 있었어요 ㅠㅠ
덕분에 링크 가 보고 화이트리스트라는것도 알게 되고, 참 좋은일 하는 분들 많다는 생각 해봅니다 ^^

키위파이님도 금손이셨군요 ㄷㄷ 스팀잇엔 실력자분들이 참 많으시네요 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4386.10
ETH 3142.17
USDT 1.00
SBD 3.9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