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컵 보면서 야식챙기기! : 심야식당 치즈불닭

in #jjangjjangman6 years ago (edited)

작품명 : ㅌ ㅔ 러

Sort:  

치즈가 사라지다니???

마치 대문의 오묘한 매력과 흡사하군요.

먹는 것도 커다란 즐거움이죠.^^

맞아여. 양도 많으면 더 큰 즐거움인데 아쉽^^

양이 너무 적은데 치즈까지 증발이라니요 ㅜ
속타는 맛에 속타는 날이었지요 ㅜ
제가 사는 곳은 배달음식이 어려운데
한번씩 야식 생각날 때 좋을 것 같아요^^

요리 해먹거나 시켜 먹는것도 좋지만 가끔은 편하게 데워 먹는 요리도 좋은것 같아요

일단 맛은 대체로 다 괜찮은듯 싶어요

사진 보며 딸이랑 다짐합니다. 오늘 밤이다 이건 ㅎㅎㅎ 축구 때문에 아픈고 지친마음 달래보려구여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찌니 대문 왕 귀여운데??ㅋㅋㅋㅋㅋ
한손에는 성냥, 한 손에는 안테나 들고 있는거임??ㅋㅋㅋㅋㅋㅋ

대문멋지다. 굿

겉에 그림이랑은 많이 다르네
참고로 치킨 일찍 안시키면 후반전 끝나고나서 온다더라ㅋ

한입거리였어 즈응말~
치킨대란이라던데 내가보기엔 배달원분들도 경기 다보고 오시는게 아닐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설득력있구만. 배달하시는분들도 보고 싶겠지 ㅜㅜ 나도 사먹어봐야겠어

주로 불을 좋아하시는군요! 앗 진짜! 수요일날 뭐먹지? ㅋㅋㅋㅋ

양 적은 거 싫어요 미워요 나빠요~ㅎ
Screenshot_20180520-232649.jpg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2227.11
ETH 2400.78
USDT 1.00
SBD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