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소개1] 정자동 카츄마마

in #jjangjjangman6 years ago

제가.. 맛집을 워낙 좋아하는지라 일주일에 한두곳은 찾아다니거든요~ ^^

이전에 정자동이 직장이었던 관계로 정자동의 곳곳을 다녀봤습니다만,
그중에 괜찮은 맛집 소개해 드려요.

머랄까.. 이집은 퓨전카츠.. 그러나.. 달걀말이에 반하고 가는 맛집!!

그러나 다른 메뉴도.. 헐헐헐 하게 되는,
보통 제가 두번은 안가는데 이집은 세번이상을 갔더랬죠~ ^^
이것저것 다 먹어봤는데, 그중에 괜찮은 메뉴를 보여드릴게요~

예전에 갔던데라..음식이름을 까먹었으나, 계란말이 만큼은 확실히 기억하는!!!

카츄마마1.jpg

카츄마마2.jpg

카츄마마3.jpg

계란 말이를 사랑하는지라,
이집의 계란말이는 소스가 특이해요.. 먼가...
머스터드소스인데. 먼가먼가 하게 되는~~ ^^

카츄마마4.jpg

카츄마마5.jpg

이.. 짬뽕같은.. 스파게티도 맛났는데 이름이 기억안나는군요.

친구들과 저녁 혹은 점심에 식사하기 좋아요. 인테리어도 잘되어있고 해서
테라스가 있어서 날이 좋을땐... 요즘같은 미세먼지 많은날 말고, 테라스(문열어둔곳)에 앉아서 식사하면 그야말로~~ ^^

위치는 정자동 카츠마마 (정자동 엠코헤리츠 쪽~)
홈피: http://www.katsumama.com/

이상,
맛집소개녀 두부히메입니다. ^^

Sort:  

계란말이..?! 맛이 궁금하네요!! 폭신폭신할거같아요 ㅋ 흘러내리는 치즈하며.. 도로 배가 고파지는.. ㅋㅋ

정말 부드러웠어요.. 거기에 저... 먼가먼가 노랭이 소스가.. 절묘했었다는~ ^^ 제가 일본식 계란말이도 좋아하긴 하는데, 저 카츄마마의 계란말이는 좀더 특별했어요. 한국식 계란말이와~~~ 먼가먼가의 특별함이 ~^^

정자동 가게되면 꼭 가봐야겠어요^^
사진보면서 순간 침을 꼴깍 삼켰네요 ㅎㅎㅎ
정보 감사해요

ㅎㅎ 맛나게 봐주셔서 감사해요~~ 네넹~~ 앞으로도 맛집 많이 올릴게요.. 쌓아둔 사진이 넘 많네요.. ^^

jjangjjangman.com 사이트 muksteem 태그 뉴비 지원 봇입니다. 회원님 활동 점수 향상에 따라 보팅 지원해드렸습니다. 활동점수: 1158060000.

ㅎㅎ 감사합니다~~ ^^

맛나보이네용 ㅎㅎㅎ닉네임도 두부히메! 넘나 귀여우세용

헤헤 감사합니다~~ 열심히 활동할게요~ ^^ 암것도 모르는 뉴비라 팔로우할게요~ ^^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0
BTC 59368.30
ETH 2461.60
USDT 1.00
SBD 2.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