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사글] @yani98님의 "배너 주인을 찾습니다" 배너 당첨되었어요~

in #jjangjjangman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대박이입니다.

주말 잘 보내고 계신가요?

오늘은 제가 자랑도 하고 @yani98님께 감사한 마음을 전하기 위해서 포스팅을 하게 되었어요.

어떤 이유로?


금요일날 @yani98님께서 불금 이벤트를 하셨는데요.

제가 늘 갖고 싶어 했던 배너를 상품으로 주신다고 해서 바로 신청을 했답니다.

자동차 배너의 그림과 색감이 너무 마음에 들어서 꼭 갖고는 싶었지만 운이 있어야 되는거라

신청하고 맘 편안히 있었는데,

어머! 수많은 스티미언님들 제치고 제가 당첨이 되었지 뭡니까!

감사한 마음을 글로 전하고 싶었지만 아이들과 시간을 보내다보니 이제야 쓰게 되었답니다.

그리고 배너가 너무 마음에 들어서 계속 보게 되네요. ㅎㅎㅎ

@yani98님 감사합니다!


마지막으로 저의 계정명이 들어간 배너를 보여드릴께요~ :)

DQmXhc7J5AQpnPajbdnXZhnnpAYEwwhy384MmTgPpoGnWkr.gif

Sort:  

아.. 저도 배너 좀 다시 해야 하는데.. 우선순위가 낮다보니.. ㅋㅋ
계속 밀리네요... 주중엔 꼭 만들어봐야겠어요.

뉴비 지원 참여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투루노님의 배너라 엄청 기대가 되는데요.
행복한 하루 되세요 :)

축하드려요.
배너 달고 아이디처럼 대박 나세요...ㅎㅎ

배너 감사합니다.
@yani98님께도 대박의기운을 드립니다~~
즐거운 주말 되세요 :)

축하드려요 ㅎㅎㅎ 이뻐요이뽀

정말 이쁘죠 ㅎㅎㅎ

이벤트 참여 감사합니다ㅎㅎ
보팅 꾹 누르고 가용~^^

이벤트 감사합니다.

무슨 마법인가요?
제 계정명이 팅커벨 같아요. :)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짱짱맨 x 마나마인! 색연필과학만화
https://steemit.com/kr/@mmcartoon-kr/4cmrbc
존버앤캘리에 이은 웹툰입니다
아이들이 보기에도 좋을꺼 같아요^^ 글작가님이 무려 스탠포드 물리학박사라고......

짱짱맨님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

대박이님이 당첨되셨군요^^ 축하드립니다!!

네 제가 되었어요.
기분이 엄청 좋답니다.^^

You received 0.07 % upvote as a reward From round 1 on 2018.05.14! Congrats!

와우 멋집니다~
즐스팀 하세요~

잘보고 갑니다. 보팅드려요.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2
BTC 57791.14
ETH 2962.27
USDT 1.00
SBD 3.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