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아이들과 놀이터에서 노는 날~

in #jjangjjangman6 years ago

안녕하세요. @daebak2 대박이입니다.

오늘 날씨가 너무 좋았죠? 날씨도 따뜻하고 바람도 선선하게 불고 꼭 가을 날씨 같더라구요.
이렇게 좋은 날이지만 몸 상태가 아직 좋지가 않아서 아이들과 멀리 나가지 못하고 동네 놀이터에서 같이 놀았어요.

군것질


아이들이 군것질을 좋아하다보니 눈에 보이는 건 일단 사야합니다.
단 모든 걸 사줄 수는 없으니 하나만 선택하라고 합니다.
음료수, 과자 등 등...
여기서 선택의 시간이 정말 길어져요.
그런 신중한 모습을 옆에서 보면 저도 모르게 웃음이 나와요. ㅎㅎㅎ

결국 선택을 했네요.
슬러시로~
20180527_180136.jpg

그런데 2호가 사놓고 먹지를 않습니다. 1호는 정말 바닥까지 보일 정도록 열심히 먹는데 2호는 맛이 없다고 하네요.
한번 먹고는 입도 대지 않더라구요. 결국 집에 와서 다 벼렸다는...ㅡㅡ;;

놀이터


놀이터에 도착하자마자 그네를 탈려고 줄을 서네요.
아이들이 많다보니 조금 기다렸다가 타는데 예전에는 둘이서 서로 자기 먼저 밀어 달라고 하더니이젠 혼자서도 잘 타네요.
전 옆에서 구경만 ㅎㅎㅎ

그네로 몸도 풀었으니 이제 본격적인 놀이를 시작합니다.

괴 물 놀 이

생각하신 그대로 입니다.
전 괴물이라 아이들을 계속 쫓아다녀야 합니다. 둘다 잡으면 다시 또 시작이예요.
그러다보면 다른 아이도 같이 시켜달라고 하고 또 한명... 또 한명... 일이 커집니다.

집으로 갈 시간이 되어서 집으로 오다가 눈에 보이는 놀이터에서 또 한번 놉니다.
다행이 이번에는 아이들끼리 노네요~
여유가 있으니 옆에 꽃도 보이네요.
사진 한번 찍어봅니다~
20180527_180256.jpg

아쉬움을 뒤로하고 아이들과 집으로 돌아오는데 문득 캠핑이 가고 싶다는 생각이 드네요.
작년에는 캠핑도 많이 가고 했었는데 요즘 너무 뜸했던것 같아요.
요즘 회사일 핑계로 너무 나들이에 소홀 했던것 같아 웬지 미안해지네요.
다시 캠핑 시동 걸어봐야 겠어요 ^^

  • 스티미언님들 좋은 꿈 꾸시고 행복한 하루 되세요~~

Sort:  

저도 6/5일 캠핑예약ㅎㅎ 보팅드려요

앗 캠퍼시군요.
평일날 가시니 힐링하고 오시겠네요 ^^

괴물 놀이 방식에 어떤 이야기들이 생각나네요. 뭔가 동화적이고 환상적인.. ㅋㅋ

별거 없어요.
계속 뛰어다니면서 잡으러 가면 됩니다. ㅠ.ㅠ

ㅋㅋㅋㅋ
시간이 지나면 그런건 유치하다고 안합니다. 그래도 계속 하죠..:)
할줄 아는게 그런거 뿐이 없는 아빠라......

시간 금방 훌쩍 가버립니다. 괴물에도 자지러지던 아이는 어디갔는지.. 많이 즐기시고 사진/동영상... 많이 남겨두세요. :)

오늘도 행복한 하루 되세요.

다른 분들도 지금이 지나면 아이들이 찾지도 않는다고 하더라구요.
좀 있으면 친구들이랑 논다구요...
그래서 지금 이순간 최선을 다 할려려구 노력하고 있답니다.^^

저희 애기 어린이집 초등학교 근처에 있었을때..
매일매일 피카츄와 슬러쉬를 사줬었답니다ㅠ
눈에 보이면 먹어야죠 암요

아 보지 않아도 눈에 선합니다.
쪼기 가자! 쪼기 가자!
저희도 학교가 옆에 있어요. ㅠ.ㅠ

저희도 1일 1마트행.. 1호가 사면 2호도 꼭 사야하는 .. 집안 거덜나겠어요ㅜㅜ

맞아요. 저희도 1호가 사면 2호도 무조건 사야 합니다.
안사면 삐지고 난리가 납니다. ㅎㅎㅎ

이벤트 참여 감사합니다ㅎㅎ
보팅 꾹 누르구 가용~^^

이벤트 늘 감사드려요~~~

히치님 이벤트 감사드립니다~~

캠핑 포스팅도 기대해봅니다 ㅎㅎㅎ

겨울에 장박을 3개월 했더니...
텀이 길어지네요 ^^

캠핑하기 참 좋은 날씨네요. 열심히 일한 당신 떠나세요.~

아직 허리가 아파서 ㅎㅎㅎ
체력 충전 중입니다 ~~

이벤트 참가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얘들은 사달라고 했다가고 먹고 나면 남기죠. 남는 거 모두 엄마 아빠 몫이구.. ^^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4
BTC 62877.62
ETH 3140.75
USDT 1.00
SBD 3.8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