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의 소중함을 다시 한번 느끼다.

in #jjangjjangman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daebak2 대박이입니다.

최근에 운동을 소홀히 했더니 허리가 탈이나고 말았어요.
병원에 가서 치료도 받고 했는데 관리를 잘해야겠네요. 스티미언님들도 건강관리 잘하시기 바래요.

병원방문


별일도 아닌데 갑자기 허리가 아파서 병원을 갔어요. 접수하시는 분이 오랫만에 오셨다고 반갑게 맞아주시네요. 웃어야 할지 ㅎㅎㅎ
사람들이 많아서 1시간 정도는 기다려야 한다고 해서 기다라고 있는데
앉아 있는게 힘들어서 여기저기 돌아다녔어요.

병원에 가면 항상 사람들이 많은 걸 보면 아픈 사람들이 참 많은 것 같아요. 다른 분들도 저보고 같은 생각을 하지 않을까. ㅎㅎㅎ

진료 및 충격파


의사 선생님이 허리 염좌라 치료 좀 받아야겠다고 하네요.
허리 근력강화에 도움이 되는 운동이랑 스트레칭을 많이 알려준다고 해서 도수치료도 같이 병행하기로 했어요.

체외 충격파는 의사가 직접 해주는데 통증있는 곳에 충격파가 근접하면 통증이 오면서 굉장히 시원해지더라구요. 여튼 아프면서도 시원해지는 그런 느낌이 들었어요.

충격파 기구 사진을 찍고 싶었으나 눈치가 보여서 직접 찍지는 못했어요. 대신 초음파 기계만 살짝 찍고 후다닥~

20180526_114824.jpg

도수치료


도수치료가 손으로 근육을 풀어주고 잡아주면서 하는지 몰랐네요. 빨리 회복하기 위해서 선생님 따라서 정말 열심히 했어요.
중간에 선생님이 팔굼치로 엉덩이 근육 풀어지는데 비명이 꺄~~~악 하고 나오더라구요.
정말 정말 아프면서 시원하다는...
(뭐지 이 변태같은 느낌은... ㅡㅡ'')

마지막에 집에서 할 수 있는 스트레칭을 알려주셔서 방금 전에 스트레칭하고 포스팅하는 중이예요.

운동은 선택이 아닌 필수


재작년까지는 수영을 다녀서 몸이 괜찮았는데 그 이후에는 회사일 때문에 시간 내기가 힘들어서 못하니 몸이 더 약해진것 같아요.
운동을 꾸준히 할 수 있는 방법을 찾아봐야 할 것 같아요.
스티미언님들도 가까이서 운동 할 수 있는 걸 미리 찾아보시고 실행하시기 바래요. ^^

즐거운 주말 되세요~~

-끝-

Sort:  

건강보다 중요한 것은 없다는 말은 불변일 것 같습니다.
즐거운 주말 되세요!

건강이 최고인것 같아요.
아프니 더욱 절실해지네요

병원가면, 항상 사람들이 바글바글... ㅋㅋ

병원은 망할 일이 없다는...

이벤트 참여 감사합니다ㅎㅎ
보팅 꾹 누르구 가용~^^

이벤트 감사합니다~~

잘보고갑니다. 보팅드려요.

늘 찾아주셔서 감사해요~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짱짱맨님 오늘도 찾아주셔서 감사해요^^

5/27 포스팅 댓글로 홍보하고 보팅받자 참여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운동 꾸준히 하셔서 아프지 마세요 건강이 최우선 입니다

이벤트 감사드려요.
운동은 정말 평생해야 할 것 같아요.
유리몸이라... ㅠ.ㅠ

도수 치료할때 선생님들 때리고 싶더라는...
어찌나 그렇게 아픈데를 잘 아프게 하는지...
무서워서 더 못가고 있어요.. ㅋㅋ

오늘도 행복한 하루 되세요.

팔꿈치로 방뎅이를 꾸~욱 누르는데
정말 아프더라구요.
이젠 적응이 되어서 잘 갑니다 ㅎㅎㅎ

월요일 풀보팅 이벤트에 참여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참여상을 드립니다. 조금 보팅하고 갑니다.
즐거운 하루 되세요.

방문 및 이벤트 감사드립니다.

마사지받을때 그 마음 알거같아요^^~ 엄청아픈데 시원한 이느낌^^;; 아프지않는게 최선입니다.. 대박님 우리 오래보아야하니 아프지마세요.

안아프게 관리 열심히 관리할려구요.
감사합니다 ^^

This post received a 94% upvote from @krwhale thanks to @daebak2! For more information, click here!
이 글은 @daebak2님의 소중한 스팀/스팀달러를 지원 받아 94% 보팅 후 작성한 글입니다. 이 글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원하시면, click here!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878.47
ETH 2625.83
USDT 1.00
SBD 2.7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