괌에서 입을 수영복을 구매했어요.

in #jjangjjangman6 years ago

안녕하세요. @daebak2 대박이입니다.

오늘 집으로 수영복이 배달되어 왔는데요.
여름도 아닌데 웬 수영복이냐구요?

7월에 가족여행으로 괌을 가기로 했거든요. 그래서 마나님이 수영복을 미리 준비했답니다. 옷 사는 취미가 없는 저는 항상 마나님께서 사준답니다. 미리 사두지 않으면 집에 있는 편하거(빤스 아님 ㅡㅡ'')를 입고 간다나요. ㅎㅎㅎ
저는 옷은 걸치면 되는거라는 생각을 예전부터 가지고 있어서 좀 편하게 입고 다닙니다. 편한게 좋더라구요.

제주도 여행 제외하고 해외는 오랫만에 가는거라 지금부터 설레긴 합니다. 이왕가는거 실컷 쉬다가 오자는 생각으로 6박 8일이긴한데 너무 길어서 지루하지 않을까 걱정도 있지만 괜한 걱정이겠죠 ^^

수영복 개봉


20180519_103052.jpg
상의는 집업스타일로 되어 있는데요. 벗기 편하겠더라구요. 기존에 있는 래쉬가드는 너무 달라붙어서 벗기 힘들더라구요.(네! 살 때문에 그래요. ^^)

20180519_103056.jpg
바지는 기존에 있던 래쉬가드랑 깔맞춤을 위해서 남색톤으로 했다고 하더라구요. 근데 이번에 수영복 주문하면서 놀랐던게 제 허리가 허리가.... ㅠ.ㅠ 제가 이렇게 통통(?)한지 몰랐네요. 운동을 꾸준히 해야겠어요.

옷에는 별관심이 없는 저지만 신상에는 누구나 관심이 가듯 기존 래쉬가드랑도 같이 입어보고 벗었다 입었다 몇 번을 했네요.

뒤늦은 깨달음


신상은 옷에 관심없는 사람도 춤추게 한다.
/^__________^/

  • 스티미언님들 행복한 하루 되세요~

Sort:  

해변가의 낭만적인 피서가 기다려지는군요. ㅎㅎ

오늘 살짝 미리 느껴봤습니다 ^^

저도 작년에 괌 다녀왔는데 매우 만족스러웠어요!! 즐거운 여행되시라고 보팅 드리고 갈게요 ㅋㅋ
저는 오늘 가입했는데 신기해서 여기저기 돌아보는중이에요 ㅋㅋ
나중에 글올리면 찾아와주세요 ^^

감사합니다. 나중에 찾아뵐께요 ^^

이벤트 참여 감사합니다ㅎㅎ
보팅 꾹 누르구 가용~^^

이벤트 감사합니당~

레쉬가드 하나 사야 하는데... 어짜피 여름에 못 가니깐 여름 지나면 사야겠네요 ㅋㅋ

미리 래쉬가드 사시고 나중에 워터파크로 가시면 되지욤~ ㅋㅋ

아내분이 센스 있네요. 래쉬가드 이뻐요. 수영복 바지랑도 잘 어울릴 것 같아요.

색상도 좋고 옷도 이쁘고.
다만.....
제 몸이.....
ㅠ.ㅠ

항상 수영복을 살때에 신체 사이즈에 대해 좀 고민아닌 고민을 하게 되죠.... 전 으ㅓㄴ체 먹는거 좋아라 해서 ㅠㅠ 운동해도 거기서 거기네요 ㅠㅠ

저두 늘 같은 고민이예요.
먹고 안찌는 방법이 있으면 좋을텐데요 ㅎㅎㅎ

뒤늦은 깨달음을 같이 깨달음 ㅎㅎ 보팅드려요

늘 잊고 있다가 새 옷 살때마다 깨달을 것 같아요. ㅎㅎ

You received 0.05 % upvote as a reward From round 2 on 2018.05.24. Congrats!

6박8일이라~~
와우!
즐거운 여행되세요!

회사에 눈치 보이기는 합니다.
에라 모르겠다.
가즈아!!! ㅎㅎㅎ

ㅋㅋㅋㅋ
신경쓰지 말고
가즈아~~~~
31_여행가곰.gif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짱짱맨은 사랑입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30
BTC 68021.51
ETH 3262.66
USDT 1.00
SBD 2.67